• 자동차
  • 동물
  • 자유
  • 영화
  • 사회
  • 인플
  • 게임
  • 컴퓨터
  • 연예인
  • 정치
  • 정보
  • 유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기타] 아프리카에서 중국 이미지가 나락가고 잇는 이유 [댓글수 (52)]
글쓴이 : 사나미나   날짜 : 2021-11-27 (토) 18:08   조회 : 22429   공감수 : 76


르완다인을 기둥에 묶어놓고 패버리는 중국인 관리자


기사에 따르면 이런일이 한두건이 아니라 

시에라리온, 르완다, 콩고 등 일대일로 사업에 참여한 국가들에서

빈번히 일어나는 일이라고 함


이것도 중국인 관리자가 아프리카인 노동자 함부로 대하는 영상




이런 중국 놈들 때문에 다른 아시아 사람들이 피해보는일 없길 바랍니다.

전체공감수76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일베 자료는 쪽지로 알려주세요. (쪽지 확인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
☆ 중복일 경우 쪽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확인 후 없애버립니다~)
◇ 댓글은 너무 많아서 일일이 모두 확인 불가능합니다. ◇
  • 조까대만에바… 2021-11-27 (토) 18:08
    추천 19 반대 0
    짱깨는 아시아 혐오를 만들고
    한국인들은 열심히 그 똥 치우기 바쁘고
    18 짱깨새끼들 다 뒤져라
  • 오버로직 2021-11-27 (토) 18:08
    추천 17 반대 0
    아프리카뿐만 아니라.. 터키에서도 중국인 이미지는 나락인듯..
    이 사람은 뚱뚱하고 옷을 촌스럽게 입어서 중국인으로 오해받아 온동네에서 갖은 욕을 먹음..
    https://www.youtube.com/watch?v=VY2bnmIsNtI

    진짜 중국은.. 미국, 유럽, 아프리카, 동남아, 인도, 호주 등등.. 큼지막한 나라들만 골라서 패악질중이라..
    영토로 치면 전세계 80% 정도에서 국가 이미지가 나락임..
    이제 전세계에서 못생기면 중국인 취급당함.. ㄷㄷ

    근데 또 한국인이라고 하면 잘해줌..
    한마디로 아시아인을 인종차별을 하는게 아니라.. 중국인만 싫어하는거라고 볼 수 있음..

    내가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한국인이 잘생겼다는 이미지가..
    전세계에서 필사적으로 중국인을 구분하려다보니.. 국가 이미지대로 구분하는것 같아..
    한마디로 중국 이미지가 못생기고 촌스런 사람이라는거지.. (저 유튜버에겐 미안..)
  • 아랗라 2021-11-27 (토) 18:0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착짱죽짱
    추천 24 반대 0
  • 케이두 2021-11-27 (토) 18:08
    양쪽다 븅신들이라서 서로 치고 받는거임
    추천 2 반대 38
  • 선장아놀드 2021-11-27 (토) 18:08
    @케이두

    그게 사람이 학대당하고있는 영상글에서 할소립니까?
    추천 2 반대 0
  • gkdlgkdl 2021-11-27 (토) 18:08
    @케이두

    그 양쪽은 너랑 저 짱깨겠네
    추천 3 반대 0
  • 재정전문가 2021-11-27 (토) 18:08
    @케이두

    중립인척하는 이런 양비론자가 제일 꼴보기 싫음
    추천 5 반대 0
  • 딸기맛멸치의… 2021-11-27 (토) 18:08
    @케이두

    ㅄ ㅋㅋㅋ 옛다 관심
    추천 1 반대 0
  • 라쿠민 2021-11-27 (토) 18:08
    @케이두

    그냥 님이 한국말하는 짱퀴벌레라서 그렇게 보이는건데
    추천 1 반대 0
  • 유노응삼 2021-11-27 (토) 18:08


    @케이두

    추천 3 반대 0
  • 이번주는로또… 2021-11-27 (토) 18:08
    @유노응삼

    적절한 짤!
    추천 0 반대 0
  • 미스터존슨 2021-11-27 (토) 18:38
    @유노응삼

    ㅋㅋㅋ 뭔가 하고 한참 봤네. 요즘은 개껌이 저렇게 나오나?
    추천 0 반대 0
  • 오렌지다리 2021-11-27 (토) 18:08
    @케이두

    욕 쳐먹어서 기본 좆냐?
    추천 1 반대 0
  • 계왕권삼백배 2021-11-27 (토) 18:08
    @케이두

    똥내나는 아가리 싸물어 이 짱퀴벌레새끼야 어디서 한국인들 말씀하시는데 짱퀴벌레새끼가 감히
    한글쓰고 자빠졌어
    추천 5 반대 0
  • coco01 2021-11-27 (토) 20:14


    @계왕권삼백배

    ㅋㅋㅋㅋ 오랜만에 적절하고 찰진 욕!
    추천 0 반대 0
  • 훈족 2021-11-27 (토) 18:15
    @케이두

    두번째 짤은 그럴수있다고쳐도 첫짤 보고 그런소리를 할 수가 있음?
    추천 0 반대 0
  • 창문가틈새 2021-11-27 (토) 19:49
    @케이두

    일베처럼 행동하면 벌레되요~ 착한마음 이쁜마음 ~
    추천 0 반대 0
  • 묵직한 2021-11-27 (토) 22:23
    @케이두

    물타기하는 짱개세요?
    추천 0 반대 0
  • 코로나 2021-11-28 (일) 16:22
    @케이두

    양비론은 결국 박쥐 아니면 더 나쁜쪽에서 쉴드 치는용으로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제 3자 입장에서 관심을 갖고 바라보면 누가 더 나쁘다 정도는 알수 밖에 없으며
    관심이 없다면 함부로 평가 않는게 현명하다 봅니다.
    추천 0 반대 0
  • 조까대만에바… 2021-11-27 (토) 18:08
    짱깨새끼들은 무조건 무기부터 찾는구나
    추천 0 반대 0
  • 제이커스 2021-11-27 (토) 18:08
    @조까대만에바항공

    무기 찾아서 들고 찌르는 폼이 한두 명 조진 솜씨가 아닌 것 같네요.
    추천 0 반대 0
  • 조까대만에바… 2021-11-27 (토) 18:0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짱깨는 아시아 혐오를 만들고
    한국인들은 열심히 그 똥 치우기 바쁘고
    18 짱깨새끼들 다 뒤져라
    추천 19 반대 0
  • 또헛소리 2021-11-27 (토) 18:08
    옆에 왜 보고있어 같이 패야지 동료가 맞고있는데
    추천 0 반대 0
  • K딸배 2021-11-27 (토) 18:08
    (힘없고 약한 나라에서) 자기나라에서 대접받은 대로 당했던대로....
    추천 0 반대 0
  • 야누스짱 2021-11-27 (토) 18:08
    내가 생각한 아프리카가 아니네.
    추천 0 반대 0
  • 쳐묵쳐묵 2021-11-27 (토) 18:08
    진짜 저쪽 나라만 선으로 닥 그어서 잘라 버린담에 돔 씌워서 자기네들 끼리만 살라고 하고 싶다
    추천 2 반대 0
  • ChiangMai 2021-11-27 (토) 18:08
    몰랐던걸 알아가는 중일뿐...
    짱깨는 과거에나 지금에나 미래에나 개새끼들임.
    간간히 예전엔 아니었다 떨어져나간 섬은 다르다 헛소리하는데
    짱깨의 수천년 유전자가 몇십년만에 환경이 바뀌었다고 바뀌지 않음.   
    그리고 첫짤의 구경하는 흑인들이 과거에 우리나라에서 완장차고 나라 팔아먹었던 새끼들과 같은 새끼들임 
    얼마나 큰잘못을 해서 저런 폭행을 당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설사 도둑질을 하다 잡혔다라고 해도
    경찰을 불러주고 말리지는 못할망정 말리고 구경하는게  사람새끼들이 아닌듯
    추천 2 반대 0
  • 키에르케고르 2021-11-27 (토) 18:08
    넘어졌으면 대가리를 까버려야지..
    우린 역사적으로 1000번 쪼금 안되게 당해서..
    반은 중국이고 반은 일본이야.
    그래도 사기 당하는 사람 많지.
    보이스피싱이 어디서 오겠니.
    추천 0 반대 0
  • 대기권돌파 2021-11-27 (토) 18:08
    이야~~ 이거 무슨 17세기 아프리카노예 재현 하는거야 뭐야
    개버러지새끼들
    추천 0 반대 0
  • 꿈꾸는순수 2021-11-27 (토) 18:08
    루쉰이 말한 중국인의 본질은 어떻게 100년이 되도 개선이 안될까
    추천 0 반대 0
  • 만글한2 2021-11-27 (토) 18:08
    저나라 흑인들은 왜케 착해..
    폭동이라도 일으키던가...
    추천 0 반대 0
  • 창문가틈새 2021-11-27 (토) 19:50
    @만글한2

    폭동일어나 죽은 짱개놈들 많아요 ㅋㅋ
    추천 0 반대 0
  • 아이아이 2021-11-27 (토) 18:08
    어메이징 중국 ㄷㄷ
    추천 0 반대 0
  • 슬픈고백 2021-11-27 (토) 18:08
    식민지 노예 다루듯 하는 가 봅니다.
    완전 미쳤네요.
    추천 0 반대 0
  • 풍원부원군 2021-11-27 (토) 18:08
    신장위구르. 티베트. 홍콩. 대만. 내몽골. 묘족. 조선족의 완전한 독립을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추천 2 반대 0
  • 오버로직 2021-11-27 (토) 18:0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프리카뿐만 아니라.. 터키에서도 중국인 이미지는 나락인듯..
    이 사람은 뚱뚱하고 옷을 촌스럽게 입어서 중국인으로 오해받아 온동네에서 갖은 욕을 먹음..
    https://www.youtube.com/watch?v=VY2bnmIsNtI

    진짜 중국은.. 미국, 유럽, 아프리카, 동남아, 인도, 호주 등등.. 큼지막한 나라들만 골라서 패악질중이라..
    영토로 치면 전세계 80% 정도에서 국가 이미지가 나락임..
    이제 전세계에서 못생기면 중국인 취급당함.. ㄷㄷ

    근데 또 한국인이라고 하면 잘해줌..
    한마디로 아시아인을 인종차별을 하는게 아니라.. 중국인만 싫어하는거라고 볼 수 있음..

    내가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한국인이 잘생겼다는 이미지가..
    전세계에서 필사적으로 중국인을 구분하려다보니.. 국가 이미지대로 구분하는것 같아..
    한마디로 중국 이미지가 못생기고 촌스런 사람이라는거지.. (저 유튜버에겐 미안..)
    추천 17 반대 0
  • 불법천국 2021-11-27 (토) 18:08
    뭐 다른나라에선 나락이 아닌가?
    추천 0 반대 0
  • 디아블로하고… 2021-11-27 (토) 18:08
    중국놈들 제정신 아닌거 같음..

    지네나라도 아닌데 저렇게 했다가 피바다 될걸 모르나..
    추천 0 반대 0
  • 디아블로하고… 2021-11-27 (토) 18:08
    유투브에 찾아보니까 영상이 진짜 오지게많음

    짱개들 진짜 대단하기도 하고.. 죽는다는걸 모르는거 같음
    추천 0 반대 0
  • Alshain 2021-11-27 (토) 18:08
    흠... 짱깨가 쓰래기가 맞지만 깜디도 응원하지 않는다 서로 죽여라
    추천 0 반대 0
  • 스위프트K 2021-11-27 (토) 18:08
    짱깨 대량 학살이 필요한 이유
    추천 1 반대 0
  • RayS2 2021-11-27 (토) 18:08
    동양인 혐호 어쩌고 하잖아요? 그거 중국인 혐호가 대부분임.
    특히 미국에선 한국을 구한 미군 할아버지들이 많아서 우호적이었는데 ㅉㄱ ㅅㅋ들이 하도 ㅈㄹ를 해놔서 혐호가 심각 해짐.

    그리고 아프리카에서 ㅈㄹ한게 이미 수년이 되었고 미국과 마찬가지로 머리가 좋지 않은 아프리카와 미국인들은 ㅉㄱ랑 한국인 혹은 다른 동양인을 구별 못함...우리가 유럽인들을 구별 하기 힘든 것 처럼.

    피해는 ㅉㄱ가 주고 혐호는 나눠 먹을려는 ㄱ ㅈ같은 ㅉㄱ ㅅㅋ들 퉷!
    추천 2 반대 0
  • 프레시제망 2021-11-27 (토) 18:20
    사람 목숨 파리로 아는 짱개새끼들... 짱개 전부 다 죽어서 중국땅에 쥐가 창궐해서 페스트가 100년간 전세계에 퍼져도 지구에 이득
    추천 0 반대 0
  • 양탐정 2021-11-27 (토) 18:21
    아시아인 혐오는 다 저색히들 때문이다 ㅅ1ㅂ 개같은 짱1개
    추천 1 반대 0
  • 요색기가 2021-11-27 (토) 18:29
    외국에서 옐로 몽키라고 놀리면 ㅅㅂ그것도 욕이라고 ㅋㅋ하면서 웃어넘길수 있는데
    유 차이니스? 이 ㅈㄹ하면 졸라 살인충동 일어날꺼 같아 ㅋ
    추천 0 반대 0
  • 노보비너스 2021-11-27 (토) 18:59
    저새끼들 일머리 없어서 한국사람들한테 구박받을때는 지랄지랄 하더니 아프리카 가서는 또 일못한다고 지랄하는거 같은데.. 하여튼 지네들만 아는 놈들..
    추천 0 반대 0
  • 몽중인 2021-11-27 (토) 19:23
    짱깨들을 욕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우리나라 일부 사람들도 만만치 않다면서....공장에서 일하거나 촌에서 일하는 외국인 노동자들을 노예처럼 부리는 인간 말종들이 우리나라에도 수두룩하다면서....더군다나 신안의 염전에서는 관공서 경찰 법원 할 것 없이 전부 작당해서 같은 나라 사람한테도 개같은 짓거리를 하지요.,....
    짱깨를 두둔할려고 이런 댓글 다는 것이 아니니깐 오해하지 마시기를.....
    우리나라를 포함해서 세상 어디에나 저런 부류의 인간들이 득실하다는 것을 말할려고 하는 것 뿐입니다..
    추천 2 반대 0
  • 유세하 2021-11-27 (토) 19:39
    @몽중인

    우리는 일부지만 저나라는 전부라서..
    추천 1 반대 0
  • BlackRock 2021-11-27 (토) 19:42
    민페국가 인증~
    추천 1 반대 0
  • LemonED 2021-11-27 (토) 19:57
    중국ㅅㄲ들은 뭔 일만 있으면 무기로 사람치고 다구리치고 하는게 일상임..
    1대1로 맨손싸움 하는 놈을 본적이 없어.....
    추천 0 반대 0
  • 시트로넬라 2021-11-27 (토) 20:16
    우리나라도 이거랑 비슷한 동영상 뜬 적이 있었는데 한국 망신 시켰다고 사람들이 찾아 내려고 했었지. 중국 사람들은 어떻게 하고 있으려나...
    추천 0 반대 0
  • 남자는힘이다 2021-11-27 (토) 21:09
    아프리카에서도 중국 이미지 ㅈ망
    추천 0 반대 0
  • KSRNO1 2021-11-27 (토) 23:34
    중국인은 바이러스
    추천 0 반대 0
  • 랜디113 2021-11-28 (일) 00:04
    역시 중국놈답게 비열하네
    주먹으로 시작했으면 주먹으로 싸워야지 나무작대기 쳐들고 지랄

    짱깨가 짱깨했다
    판타지 무협영화스럽게 봉쳐들고 지랄
    그래놓고 발길질에 발라당 나자빠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예기미 지랄한다 짱퀴벌레 새끼 ㅋㅋ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