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 영화
  • 자동차
  • 사회
  • 유머
  • 정보
  • 정치
  • 자유
  • 동물
  • 컴퓨터
  • 인플
  • 연예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자동차] 범퍼 자가 도색 [댓글수 (24)]
글쓴이 : venique15   날짜 : 2021-12-07 (화) 21:22   조회 : 8265   공감수 : 52




전에 물피도주 당했던거 못잡고

혼자 처리해봐야지싶어서 컴파운드로 한번 밀고 붓펜으로 칠해봤는데 영 맘에 안들어서

유튭 몇개 찾아보고 스프레이사서 뿌렸는데 세번 망하고 망할때 마다 범위가 넓어져서 결국 마지막에 범퍼 절반을 칠했습니다 ㅋㅋㅋ

두번 망해보니까 감이 잡히더라구요

가까이서보면 완전 깔끔하진않고 옆에 휀다랑 색도 살짝 다르긴한데 뭐... 이게 최선이네요


이번에 배운 교훈은 엄청 크게 상처난거아니면 그냥 붓펜터치하고 대충 타고 손대지말자입니다

전체공감수52
  • 게으른능력자 2021-12-07 (화) 21:22
    ㅋㅋㅋ 이정도면 금손이시네요
    추천 2 반대 0
  • 기적의공대오… 2021-12-07 (화) 21:2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제 님은 범퍼와 휀다의 색단차만 눈에 들어옵니다~~^^
    추천 17 반대 0
  • 참지마요 2021-12-07 (화) 21:22
    와 금손!!! ㅊㅊ
    추천 0 반대 0
  • 풍신류 2021-12-07 (화) 21:22
    ㅎㅎ 범퍼는 그냥 소모품이다 생각하고 대강 붓펜 칠하고 타는게 정신건강에 이롭더군요
    추천 2 반대 0
  • 발센 2021-12-07 (화) 21:22
    대단하십니다
    추천 0 반대 0
  • 가으리요 2021-12-07 (화) 21:22
    저기... 휠도색 얼마에 하시나요? ...
    추천 0 반대 0
  • 냥큼한냥이 2021-12-07 (화) 21:22
    무슨 셀프도색이야 이랬는데
    결과를 보니 띠용 하네요.
    도전하고 포기하지 않는 의지. 정말 멋지십니다.
    추천 0 반대 0
  • 십탱구리 2021-12-07 (화) 21:22
    완전금손이시네여..
    전업을추천합니다..
    추천 0 반대 0
  • 어쩌라9 2021-12-07 (화) 21:22
    잘하셨네요
    추천 0 반대 0
  • 123121 2021-12-07 (화) 21:22
    자갈흙 맨바닥이라 스크롤내리면 먼지투성이일줄 알았더니 깔끔하게 잘되었네요~ ㅋㅋㅋㅋ
    금손인정
    추천 0 반대 0
  • 악마a 2021-12-07 (화) 21:22
    엥 일반사람은 전혀 못 알아차리겠는데여? 👍
    추천 0 반대 0
  • 질풍야랑 2021-12-07 (화) 21:22
    오오 금손!!!
    추천 0 반대 0
  • kid4 2021-12-07 (화) 21:44
    열씨미하셧네요.. 옛날생각납니다..
    추천 0 반대 0
  • 바우어 2021-12-07 (화) 21:44
    개인적으로 LF소나타가 역대 소나타 중 디자인 완성도가 제일 높다고 생각합니다. 잘 하는가 싶더니 바로 뉴라이즈로 다시 말아먹었지만요
    추천 0 반대 0
  • ATLANTIC 2021-12-07 (화) 21:46
    마스킹에서 장인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저도 똑같은 부위 긁혀서 직접했었는데
    첨엔 감쪽같고 도색에 재능있다는 얘기도 들었는데ㅋㅋ
    이게 시간이 지나니 변색이 오더라고요.
    제차는 남색인데 한 3년지나니 제가 도색한 부위만 허옇게
    뜨더라고요. 흰색이라 변색에 걱정 없을거 같기도 하고
    아무쪼록 더이상 사고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추천 0 반대 0
  • 하고자자 2021-12-07 (화) 22:58
    @ATLANTIC

    도색시 열처리의 중요성!!!
    추천 0 반대 0
  • venique15 글쓴이 2021-12-07 (화) 23:06
    @ATLANTIC

    변색되면 샵에 맡겨야죠 뭐 ㅋㅋ
    추천 0 반대 0
  • 삼대100 2021-12-07 (화) 21:51
    ㅇㅇ 대충타고 레드썬합시다 ㅋㅋ
    추천 0 반대 0
  • 키무산데쓰 2021-12-07 (화) 21:51
    차 타기전 앞범퍼 색단차만 눈에 들어옴 ㅋㅋ

    또 다시 스프레이 검색하실듯 ㅎ
    추천 0 반대 0
  • handam 2021-12-07 (화) 21:53
    고생 많이 하셧습니다.
    추천 0 반대 0
  • 푸리푸린 2021-12-07 (화) 22:20
    금손이시네요...!
    추천 0 반대 0
  • 아방이타는곰 2021-12-07 (화) 23:58
    오 깔끔하게 작업하셨네요
    저두 도색 몇번 도전해봤는데 사람이 할짓은 아닌거 같던데 ㅠㅠ
    추천 0 반대 0
  • 제이앤정 2021-12-08 (수) 15:30
    진짜 세차 됬어요 ~
    추천 0 반대 0
  • 바람하늘소리 2021-12-11 (토) 21:20
    와 대단하십니다...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