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방송
동물
주식
연예인
영화
컴퓨터
인플
정치
게임
사회
유머
자유
베스트
정보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코인채굴기 준비중

[기타] 한 달 안에 1700억을 다 쓰면 5조를 드립니다 [댓글수 (195)]
sknights    2022-01-19 (수) 09:05   조회 : 28061   공감수 : 58



조건을 지키며 다 쓸수있을까?

전체공감수58
  • fanee 2022-01-19 (수) 09:05


    @이그니스

  • 닭이싫어요 2022-01-19 (수) 09:05
    @fanee

    글이 애매한게 실패시 받는돈이 0원인데 그럼 그사이에 게임으로 쓰이면서 축적한 재산은 몰수인지 아닌지등이 안적혀 있어서 그런듯요. 그래서 게임 종료시 몰수면 17억 받고 아니면 저렇게 재산 불려서 게임 일부러 실패 하겠다고 쓰신듯.
  • fanee 2022-01-19 (수) 09:05


    @닭이싫어요

    뭐 댓글 달기 전에 본문을 세세히 읽어볼 의무같은건 없으니..
    그래도 5조원을 걸고 하는 게임인데 '개평은 좀 챙기겠습니다 헤헤' 같은게 통할리가 없잖아요
  • if1only 2022-01-20 (목) 11:29
    @fanee

    이건 성공조건인거고....

    자산이 남으면 실패하는건데 실패 한 이후에 자산처분에 대한 얘기가 없다는 말입니다..
  • fanee 2022-01-22 (토) 04:44
    @if1only

    실패시 0원.. 자산이나 부동산도 금전이니 당연히 0원이 되겠죠
  • 이그니스 2022-01-19 (수) 09:05
    @닭이싫어요

    정확합니다.

    본문 어디에도 실패시 사용한돈, 남은돈이나 자산으로 남겨진 부동산 등의 처분에 관한 내용이 없음.
  • 곰보선짱 2022-01-19 (수) 09:05
    저렴한 땅 5평 사서 나머지는 다 금으로 바꿔서 땅에 묻은다음 땅을 팔아 버림
  • 럭스진 2022-01-19 (수) 10:37
    @곰보선짱

    자산이 남으면 안된다 합니다...
  • 곰보선짱 2022-01-19 (수) 11:09
    @럭스진

    땅 5평 판 비용은 금방 소비할 듯 하네요 금 묻으려고 요청한 중장비 비용으로 처리 될듯 합니다
  • 럭스진 2022-01-19 (수) 12:10
    @곰보선짱

    금이 남잖아요
  • 곰보선짱 2022-01-19 (수) 13:06
    @럭스진

    아..땅 팔면서 같이 묻어서 주려고 했는데 안되는 거였군요~^^
  • 마사카리 2022-01-19 (수) 09:05
    리니지w 뽑기하면 가능함
  • Elise 2022-01-19 (수) 09:16
    @마사카리

    ㅋㅋㅋㅋㅋㅋ
    ㄹㅇ 이거면 하루컷 가능이지 ㅋㅋㅋ
  • 지나가던객석 2022-01-19 (수) 09:22
    @Elise

    그건 도박에 해당 합니다 ㅋㅋㅋㅋ
  • 거울의길 2022-01-19 (수) 22:47
    @마사카리

    그 게임의 뽑기도 확률형아님..? 이 역시 도박임.
  • 선이보인다 2022-01-19 (수) 09:05
    세계 최고의 브레인들 모아다가 매일 토론회.
    세계 최고의 스포츠 스타들 모아다가 매일 운동회.
    셰계 최고급 연예인들 모아다가 매일 재롱잔치
    최고급차량들 수십 수백대 한달 랜트
    최고급 호텔들 한달 랜트
    개인용 초호화 비행기(+기장 스튜어디스등)한달 랜트
    초호화 크루즈 한달 랜트
    그래도 못쓰면 매일 불꽃놀이
    개인도서관 만들고픈데 2번땜시 안되겄지?
  • 선이보인다 2022-01-19 (수) 09:05
    @선이보인다

    서홍시란 곳에 바다와 연결된 강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초호화 크루즈 한달랜트해서 매일 선상파티만 즐겨도 쌉가능일듯
  • 구천구백 2022-01-19 (수) 09:05
    @선이보인다

    불가능이요 초호화 크루즈  한달 렌트 해봤자 몇십억~몇백억밖에 안됨...
    매일 선상파티 했다간 그전에 디질듯 ㅋㅋㅋㅋ
  • 거북이등딱지 2022-01-19 (수) 09:05
    @구천구백

    연예인들 돈주고 부르면돰
  • B몽4몽 2022-01-19 (수) 10:01
    @거북이등딱지

    ㅇㅇ
  • 세린홀릭 2022-01-19 (수) 09:41
    @선이보인다

    그럼 고용인이 100명이 넘을듯한데
  • 선이보인다 2022-01-19 (수) 17:05
    @세린홀릭

    랜트는 계약맺은 '한명' 고용하는거니까요.
    고용자들이 고용한 사람들에 대한 룰은 없으니
  • 돌체구스토 2022-01-19 (수) 09:05
    의외로 먹는걸로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엄청 비싼것들로만 삼시세끼 디저트까지
    매일매일 동네 사람들 불러서 호화파티 벌이면
    가능할지도 ㅋㅋ
  • 최씨입니다 2022-01-19 (수) 09:05
    이 영화 생각보다 재밌음
  • 고냐느님 2022-01-19 (수) 09:05
    주식이나 선물 얘기하는 사람이 많은데 일부러 손해가 나려고 하는것도 어려울듯
    그리고 조건이 나를 위해서 써야한다니.. 투자의 개념도 안될꺼 같긴함
  • 육덕수지 2022-01-19 (수) 09:05
    다들 돈이 저만큼 있어본 적이 없어서 돈 쓰는 방법을 모름. 그저 상상만으로 나불대지 1700억이 어느정도 돈인지 감도 안올거임.
  • 지나가던미토… 2022-01-19 (수) 09:05
    사기 함 당하면 되지 않을까요?
  • hihihihi 2022-01-19 (수) 09:05
    리니지로 상당히 태울수 있을듯.. 계정 여러개 파면 되지...
  • 밍구르링 2022-01-19 (수) 09:05
    실패 시 0원이랬지 뱉어 내라곤 안 한 거 같다. 그냥 사고 싶은 거 막 사고 실패해야겠다.
  • 쑤와쭌토끼 2022-01-19 (수) 09:05
    @밍구르링

    똑똑한데요?? ㅋㅋㅋ 1700억치 건물 사고 실패하고 살면 될듯ㅋㅋㅋㅋ
  • bimil5 2022-01-19 (수) 09:05
    렌트 해서 범퍼카로 쓰면 되겠다
  • 아키라코지 2022-01-19 (수) 09:05
    예전에 워랜버핏 1끼식사권(30분이던가 1시간이던가)이 54억에 낙찰됐으니...
    대충 1달동안 버핏하고 점심먹으면 되겠네.
  • ewan1234 2022-01-19 (수) 09:13
    @아키라코지

    버핏선생. 다음달 식사 일정은 모두 비워놓으시오.
  • 케이두 2022-01-19 (수) 09:05
    집행검이 얼마더...라??
  • 나호로 2022-01-19 (수) 09:05
    이런 내용을 알 필요가 있을까요?
  • 백자 2022-01-19 (수) 09:05
    일주일정도 캠핑가서 땔감대용으로 불살라 부러잉................
  • 바람의명 2022-01-19 (수) 09:05
    우주여행 몇번가면 끝남
  • 개짜증 2022-01-19 (수) 09:05
    다들 5조에 눈이멀어서 중요한걸 놓치고 있군요... 게임을 안해도 17억을 준답니다.             
    나같으면 그냥 안하고 17억 받고 말겠네 ㅋㅋ
  • ONDAL 2022-01-19 (수) 09:05
    오늘 저녘 메뉴는 뭘로 먹어야될까요
  • 치우제 2022-01-19 (수) 09:05
    고가의 차량과 명품들을 구매하여 사용하다 싼값에 판매(3백억)
    비싸고 귀한 약재와 먹거리(5백억)
    미인과 결혼하고 하룻밤을 보낸 후 이혼하며 위자료 지급 반복(20억씩 30명. 6백억)
    비싼 숙소를 대여. 다수의 고용인 고용(백억)
    유명 연예인들을 포함한 사람들을 고용해 파티(남은금액 전부)                   
                   
    근데, 솔직히 불법만 아니라고 하면, 고용인이 시밖으로 나가도 된다고 하면 암살리스트 만들어서
    전세계에 뿌리고, 암살에 성공한 사람들에게 대상의 난이도에 따라 보상지급하고 싶음 핑핑이, 아베 등
  • first23 2022-01-19 (수) 09:05
    저렇게 돈 많아 봤으면 좋겠다.
    현실은 배 굶지 않는 정도니.
  • 으따 2022-01-19 (수) 09:05
    아마 조건이
    주식 안됨
    후원 안됨

    그래서 사업을 하는데 방법이 망하는 회사 사들이는데 오히려 잘되는 형상이 발생하고
    망한 업체 구매하자 더 번성하는 형상이 발생
    그 뒤로 그럼 일단 비싼 차를 사고 집을 사는데
    집을 사자 폭등

    이런 식으로 흘러 간 것 같던데

    그래서 집을 사고 시세보다 낮게 팔거나 차를 직원들에게 자주 교체 하면서 기존 차량은 중고로 판매하는 방식이었나?
    그 뒤로 집을 사서 직원들에게 저가로 다시 파는 등으로 방법으로 갔던 것 같네요.

    맞나?
  • 파스텔천사 2022-01-19 (수) 09:05
    짱깨들의 꿈
  • 자칭킹카 2022-01-19 (수) 09:05
    로또 1700억 어치 긁으면 되겠네.
  • penpen 2022-01-19 (수) 09:05
    그냥 축구 구단 인수해서  감독 짜르고 사고 선수들도 사고 짜르면 됨
  • 빙신에게인사… 2022-01-19 (수) 09:05
    저 영화는 돈을 막 쓰려고 여러 시도를 하지만 오히려 재산이 더 불어나고 대박만 남
  • 널지운다 2022-01-19 (수) 09:05


    ㅇㅏ이고 의미없다
  • 야옹교주 2022-01-19 (수) 09:05
    예술의 전당 일주일 빌려서 해외 유명 팝스타 1주일 초청해서 혼자 콘서트 보면...1500억 부족할꺼 같은데......아님 레알이나 바스탸 축구팀 친선으로 불러서 혼자 구경하던가..
  • 하늬비이 2022-01-19 (수) 09:05
    @야옹교주

    근데 아무에게도 조건을 말할 수 없으면 연줄이 없는 한 한달 안에 슈퍼스타들 섭외해서 공연 같은 걸 준비하기가 어렵긴 할 것 같기도 함
  • 하늬비이 2022-01-19 (수) 09:05
    몸값 비싼 스타들 초청해서 최대한 경비의 무대로 공연 몇 번 시키면 충분할 걸
  • mr2sw 2022-01-19 (수) 09:05
    장난똥때림? 그냥 주식만 사고팔고 하루면 수수료로 다날림.
  • 김재규의사만… 2022-01-19 (수) 09:05
    100명을 고용한다.
    임금으로 모두 지출한다
  • heejo 2022-01-19 (수) 09:05
    폭죽 한발에 억단위라서 매일 폭죽만 쏴도 됨;
  • Desperado 2022-01-19 (수) 09:05
    짱무비는 볼 생각이 없어서 그런데, 누가 결말까지 쭉 읊어줬으면 좋겠네요.
  • 아나콘도 2022-01-19 (수) 09:05
    국가를 상대로 소송하면 금방 쓸 수 있습니다.
  • 머치쿨가이 2022-01-19 (수) 09:05
    서프라이즈 걔 랑 닮은듯요
  • 림청화 2022-01-19 (수) 09:05
    세계 최고의 술이 1병에 얼마지...?
  • 겜피아노 2022-01-19 (수) 09:05
    이거하고는 비교할수 없겠지만 내가 하루 종일 작정하고 돈을 써 보기로 했었다
    단 물건 안사고 유흥술 마시지 않고 남돈 않주고 순수하게 합법적으로 돈을 써 보었다
    기껏 한 짓이 친구들 불러서 밥사주고 술사주고 (양주는 유흥에속함으로 소주맥주선에서 )
    택시비 까지 줘서 보냈는대도 100만원이 않들더라 ...
    동창회를 열걸 그랬나?
  • 수면위달빛 2022-01-19 (수) 09:05
    매주 오징어 게임  개최 관람 주당 상금 425억 4주간 4번하면 되겠네 ㅋㅋ
  • 사타구니ddam 2022-01-19 (수) 09:05
    소재가 신선하네요.
  • 상식적판단 2022-01-19 (수) 09:05
    캐비어알밥
    와인삼겹살
  • 김민 2022-01-19 (수) 09:05
    주식 아무거나 한종목 정해서 시장가에 1700억 어치 산다음에 1000원에 매도치면 170만원 남음. 가치파괴라 치면..
    시총 1700억정도 되는 기업 주식 20거래일동안 시장가에 분할로 사서 마지막날 한방에 시장가로 매도치면 0원에 수렴할 가능성도..
  • 정의구현 2022-01-19 (수) 09:05
    오징어 게임을 주최해서 100명 고용하고 고용비로 인당 10억 주고
     상금 456억은 상금이고 나머지는 게임 제작비로 244억을 쓴다
  • 지나가던객석 2022-01-19 (수) 09:25
    @정의구현

    일반인은 시장가 보다 비싸게 살수 없다에 해당 할듯한데요
    아니면 할리우드 스타들만 고용 하면 가능 할듯 하네요 ㅋ
  • 나루토나선환 2022-01-19 (수) 19:42
    @정의구현

    시세보다 비싸면 안되니 10억은 커녕 10만원 수준이고
    나만을 위해 써야하니 누군가에게 상금이란 명목으로 돈을 줄 수도 없고
  • 크레이지견 2022-01-19 (수) 20:14
    @정의구현

    준비하는데 한달 이상걸릴듯
  • 지니스맨 2022-01-19 (수) 09:28
    요트나 비행기 사면 끝
  • 궁금 2022-01-19 (수) 09:40
    @지니스맨

    2번
  • 궁금 2022-01-19 (수) 09:39
    해선해서 청산 당하면 되지 ㅋㅋㅋㅋ빠꾸로 가면 그거도 대신 내줌?ㅋㅋㅋㅋㅋ
  • 세린홀릭 2022-01-19 (수) 09:51
    5성호탤을 통채로 1달빌려서 매일 파티하면 1700억 쌉가능같은데
  • 붓다 2022-01-19 (수) 09:54
    여행 불가 X _ 서홍시 내에서만 사용 가능.

    가장 괜찮은 방법은 주식 선물이 가장 깔끔
  • 까망 2022-01-19 (수) 09:58
    주식으로 1700억 회사사서 상폐시키면 휴지됨
  • B몽4몽 2022-01-19 (수) 10:01
    요즘시대는 마음 먹으면 얼추 가능할지도..
  • 머큐리14 2022-01-19 (수) 10:30
    1700억 다 썼는데 카운트 다운 10초 전에 팁으로 줬던게 너무 많다고 포터가 5만원 가져옴.
  • 클레란스 2022-01-19 (수) 10:30
    불꽃놀이하면 되지 존나비싼데 롯데타워 11분분향 폭죽이 40억이라고 하니까 하루에 1시간씩 12일동안 쏘면 1700그냥 조짐
  • 앞으로달릴까 2022-01-19 (수) 10:40
    작가는 핸드폰 게임을 잘 모르나...
    현질 하는데 제한이 없지 않나요?
    만약 게임마다 제한이 있으면 게임 몇 백개 하면 1700억 순삭일텐데..
    그리고 한달 시점에 계정 삭제.

    아니면 비트코인 다 사고
    한달 시점에 계정 삭제.
    어쨋든 "파손"은 아니니...
  • 으캬캬캬 2022-01-19 (수) 10:48
    @앞으로달릴까

    삭제가 곧 파손인것을
  • 외로운울산 2022-01-19 (수) 10:43
    코인 레베리지 125배로 마진하면 되요
  • 으캬캬캬 2022-01-19 (수) 10:47
    @외로운울산

    도박안댐
  • 정의구현 2022-01-19 (수) 13:19
    @으캬캬캬

    코인은 도박이 아니죠
  • 으캬캬캬 2022-01-19 (수) 10:47
    저거 스폰서 계약 맺으면 안되나?

    맨유 유니폼 앞에 내이름 박는거지

    맨유 레알 빅클럽 돌면 다 쓸거같은데
  • 카카오닢스 2022-01-19 (수) 11:37
    몸값 충분히 준다고 하고 아이유 김연아 불러서 발맛사지 시킴
    1700억 모자랄지도 ???
  • dia1117 2022-01-19 (수) 11:40
    고용인원 100명에게 월급으로 17억씩 주면 안되나요?
    고용해놓고 알아서 일해라고...
  • BlackRock 2022-01-19 (수) 13:24
    게임안하고 17억 받을레..
    어차피 혼자살다보니 17억이면 충분ㅋㅋㅋㅋㅋ
  • 휴지끈티팬티 2022-01-19 (수) 14:49


    000000
  • 그냥저냥그렇… 2022-01-19 (수) 19:13
    티벳 홍콩 위구르 등에 독립 자금으로 일시금 쌉가능~~~~~~~~~~~~~~~
  • 나루토나선환 2022-01-19 (수) 19:45
    한달도 필요 없고 그냥 시진핑 찰지게 욕 한번 해주면 깔쌈하게 당일로 몰수 해갈것 같은데
  • five1986 2022-01-19 (수) 20:04
    강남에 아파트 한동사면 끝나겠는데.....
  • 랜디113 2022-01-19 (수) 20:08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개를 믿어?????
  • 호랭토끼 2022-01-19 (수) 21:07
    갓챠겜에 돈 쏟아붇고 계정삭제 하면 되자나!
  • zipegy 2022-01-19 (수) 22:26
    엄청 넓은 평야를 '임대'한 다음에
    100명을 고용하고 각각 트랙터 같은 거 '렌트'해서 준 다음에
    한 달 동안 금가루를 쏟아쌔리 박아서
    나스카 라인 그리기 예술 활동을 하면 어떻게 1700억 쓸 수 있지 않을까 ? 싶네요.

    금가루로 땅바닥에 그림 그리는 게 파손은 아니잖아.
    내가 큰 그림 좀 그려보겠다는데.

    땅바닥에 크게 금가루로 그림 그린 게 또 '자산'은 아니잖아
  • 쐬꼽샤우팅 2022-01-19 (수) 22:34
    1700억을 수표로바꾼다음.....잘게 찢어서 먹어버리면 끝....
  • 조커함 2022-01-20 (목) 04:17
    슈퍼볼 광고 : 60초 광고를 하며 약 130억 원(1100만 달러)를 지불

    이런식으로 비싼 광고를 모두 다 계약해서 나와 결혼할 배우자를 찾는다고 함.
    광고 촬영에 가장 비싼 모델들을 계약함.

    한달 뒤에는 5조와 내가 원하는 여성(들)을 얻게 됨.
  • 맹구왈 2022-01-21 (금) 13:44
    대출불가는 안되어 있네요 ㅎㅎ
    1700억 있으면 시세 하락되는 땅 4000억어치 대출받아서 구매. 5700억 구매.
    시세가 떨어지면 그 땅 4000억에 판매 대출 갚고 끝.
  • 세르비야 2022-01-22 (토) 16:56
    왜 하필 짱개새끼들 영화를??

    몇 년전부터 이토에도 조선족짱개 새끼들이 많이 유입된 듯 한 느낌이였는데, 뭔가 무섭네요
처음  1  2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