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정보
사회
맛집
인플
유머
동물
캠핑
베스트
음식
고민
연예인
컴퓨터
혼밥/혼술
자유
영화
정치
방송
게임
자동차
키덜트
상담실
[보험] 부부 보험분석 및 태아보험 가입하려고합니다 (2) [중고차] 베뉴 가솔린 (1) [대출] 8000만원 [렌탈] 얼음정수기 렌탈문의드립니다. (1) [휴대폰] 갤럭시s22 울트라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샤오미 쿠팡특가 앱코 코인육수

[영화] 올드 가드 2편 ,, 촬영 예정 ,, [댓글수 (17)]
yohji    2022-06-23 (목) 18:58   조회 : 10110   공감수 : 49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 1편은 시놉은 괜찮았지만 ,, PC & 허술한 전개로 허접한 마무리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2편은 과연 ,,,



전체공감수49
내 기억속의 무수한 사진들처럼 사랑도 언젠가 추억으로 그친다는 것을 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만은 추억이 되질 않았습니다...
사랑을 간직한 채 떠날수 있게 해준 당신께 고맙단 말을 남깁니다...
댓글 17댓글쓰기
벌크베브 2022-06-23 (목) 18:58
1. 이작픔이 PC는 아니지않나......남남커플에 여자주인공이지만 원작이 따로 있어서 설정을 맘대로 바꾼것도 아니고
이정도는 그냥 넘어가야 하는 세상이 온 듯한데.....
2. 허술한 전개 마무리는 인정...근데 넷플영화라 그러려니....
3. 샤를리스테론은 분명 1편에서 불사신 능력을 잃은? 곧 잃을? 상황이였는데???
추천 9
파스텔천사 2022-06-23 (목) 18:58
남자끼리 키스할때 졸라 더러웠음
추천 5
뿌레히힝 2022-06-23 (목) 18:58
걍 못 만들었음..
마무리 개 씨발...
2탄이라고?!!
추천 1
황야의노숙자 2022-06-23 (목) 18:58
처음엔 그럴듯하다가 막판에 이게머야 액션도 허접. 기대일도ㅠ안되네
추천 1
chawoo85 2022-06-23 (목) 18:58
난 그래도 재밌게 봐서 기대
그 물에 빠진 다른 한명 얘기일거 같은데
추천 2
우동쓰 2022-06-23 (목) 19:11
뜬금 남남 키스씬은 더러웠음
난 옆에 있던 군인아재들이 개머리판으로
후두려깔줄 알았음
추천 4
SHKD399 2022-06-23 (목) 19:18
오 저는 아이언메이든에 갇혓던 마녀? 기대중
추천 0
이번주는로또… 2022-06-23 (목) 19:24
살라
추천 0
세일러프리먼 2022-06-23 (목) 19:32
솔직히 샤를 누나 땜에 본 거지
추천 0
서울흐림한때… 2022-06-23 (목) 19:34
1편도 잼없던데 굳이 2편을.
추천 0
이순신장군 2022-06-23 (목) 19:46
나름 1편이 궁금하게 끝나서 2편을 기대하게 만들었죠.
개인적으로 기대하는 작품입니다. ㅎㅎ
추천 0
다르네크 2022-06-23 (목) 20:09
아이언메이든에 같힌 상태로
바다물속에서
600년간..맞나
죽엇다 살았다 반복한녀석의
정신상태는 과연...?
추천 0
『발해』 2022-06-23 (목) 20:57
1편 솔직히...ㅎㅎ중국 무술영화 같이 합 짠게 너무 티나는 액션이라서 보기 불편하던데...
추천 0
둠발놈 2022-06-23 (목) 21:04
불멸의 전사치고는 별거 없길래... 이게 뭐야? 하면서 봤었지...
추천 1
jook 2022-06-23 (목) 21:17


샤를리즈 테론  무조건 한표..
추천 0
tasadar 2022-06-23 (목) 21:23
아직도 촬영을 안했었다니;; ㅠㅠ
추천 0
아리주나 2022-06-24 (금) 02:15
TV용 영화 아녔어? 2탄을 굳이 왜만들어?
추천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