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음식]

급식에서 나오면 대부분 혐오한다는 메뉴

[댓글수 (14)]
rank
Brrrrr
2026-06-23 () 15:29조회 : 4166추천 : 26

급식에서 나오면 대부분 혐오하는 메뉴.jpg

출석체크 +1000P
댓글  14
프로필
rank
엔터티
어랏..나는 좋아하는데
프로필
rank
무사마루
맛자체는 먹을만한테 살이 너무 없긴함 ㅋㅋㅋ
프로필
rank
쓰빙
와중에 살 딱딱해져서 발라내기도 힘든데 먹을것도 없음...
프로필
rank
difvcsth2
저렇게 튀겨놓으면 발라먹기 드럽게 귀찮음
프로필
rank
한지민♡
건강 생각해서 먹음. 어머니가 차려주시는 밥상이 아니면 집밥에서 생선은 거의 불가
프로필
rank
어쩔까
대량으로 조리해야하니 굽는게 아니고 튀겨버려서 ㅋㅋ
프로필
rank
싹빠가지
어른들도 발라먹기 귀찮아하는데 애들이 저걸 먹겠냐고 ㅋㅋ
프로필
rank
다임스레온
내장이나 빼고하는지도 모른다는 그 튀김
프로필
rank
밍이
나쁘진 않은데 먹을게 별로 없는게 별로였음
프로필
rank
영장군
고참들이 갓 전입한 이등병 및 일병들한테도 저건 안먹어도 된다 버려라 했던 메뉴가 조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멋슬리
잉어킹튀김ㅋㅋ
프로필
rank
마음속양심
전 손도 안대요.
프로필
rank
TiMax
인정...
프로필
rank
clone
저 맛있는걸 왜...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