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인기
[블박]

보행자 2주 진단,택시 신호위반 벌금 100만원..gif

[댓글수 (31)]
rank
seecssww
2026-06-22 () 19:05조회 : 2722추천 : 27

..

출석체크 +1000P
댓글  31
프로필
베댓
rank
벌레좝이
2026-06-22
보행자 진입하는거 뻔히 보이는고만 먼저 갈려고 엑셀 밟고 억울하다 ㅋ
프로필
rank
벌레좝이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보행자 진입하는거 뻔히 보이는고만 먼저 갈려고 엑셀 밟고 억울하다 ㅋ
프로필
rank
땡큐
@벌레좝이 황색등은 자동차야 조금있으면 적색등으로 바뀔꺼니까 멈춰야해 라는 신호이지 보행자야 어차피 잠시후 바뀔꺼니까 지금 건너가도 괜찮아가 아닙니다
프로필
rank
벌레좝이
@땡큐 신호 상관없이 횡단보도에 보행자가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운전면허 필기시험 합격은 하셨나요? 더군다나 횡단보도 앞에서 손님 태울려고 차 한번 멈춰 세웠으면 더 조심해야 하는거 아닌가? 이런 덜떨어진 인간들이 운전대 잡는다 생각하니 무섭다 무서워
프로필
rank
또못살게구네
@땡큐 그렇더라도 앞에 사람이 진입하는 걸 봤어야 하고 보았다면 멈출 시도를 해야 합니다. 나를 위해서요.
프로필
rank
땡큐
@또못살게구네 나를 위하는게 전제라면 보행자도 신호가 바뀌고 좌우를 살피고 건넜어야죠 유치원 또는 초등 학교때 배우잖아요?
프로필
rank
또못살게구네
@땡큐 당연하죠. 근데 영상 좀 봐요. 택시가 설 것처럼 느릿하다가 횡단보도 앞에서 갑자기 액셀을 밟죠. 보행자는 당연히 서는구나 하고 생각하고 보도 진입할 수 있는 상황이예요. 저 상황에서 보행자를 치었다면 별 수 없이 택시 100%이죠. 그런 면에서 나를 위해 멈추란 얘기예요.
프로필
rank
오리콘
@땡큐 황색등부터가 정지신호입니다....
프로필
rank
땡큐
@오리콘 그렇군요 그럼 보행자는 언제 건너야 하나요??
프로필
rank
오리콘
@땡큐 보행자도 잘못은 있지요 그렇다고 택시의 신호위반인것은 사라지지않습니다
프로필
rank
땡큐
@오리콘 말장난 하지 말고 보행자가 횡단보도 빨간신호등에 횡단보도 건너면 신호위반입니까 아닙니까?
프로필
rank
오리콘
@땡큐 알장난은 님이 하시고 계신거 아닌가요? 차량은 흉기입니다 그래서 더 의무가 큰것이고요
프로필
rank
땡큐
@오리콘 문제 발생의 원인을 정확하게 판단하는게 먼저 아닌가요? 그 다음 책임소재 입니다 보행자의권리와 책임은 무엇입니까?? 보행자는 책임을 다 했습니까??
프로필
rank
오리콘
@땡큐 그래서 차량의 과실이 더 높잖아요 보행자과실20~30:차량과실80~70 설마 님은 보행자신호위반과 차량신호위반을 동급으로 생각하시나요?
프로필
rank
땡큐
@오리콘 타인의 생명을 위협하는거보다 자신의 생명을 위협 하는게 급이 낮습니까?? 어디서 보니까 자살도 살인이라고도 하던데... 촉법소년들이 왜 문제라고 생각 하십니까? 촉법연령을 낮추자는데 동의 하십니까? 보행자 처벌을 강화 해야 할까요 그러면 안될까요??
프로필
rank
오리콘
@땡큐 저보고 말장난하신다면서 지금다시는 댓글은 말장난 아닙니까?
프로필
rank
땡큐
@오리콘 보행자도 잘못은 있지요(님께서 하신말) 하지만 보행자보호의무 라는게 모든걸 해결 해줄테니 신호등색깔 차도 인도 가리지 말고 걸어다니세요 자동차보험회사는 항상 준비되어 있고 죽은자는 말이 없습니다
프로필
rank
오리콘
@땡큐 죽은자는 말이없으니 님은 죽이시려고요? 그러시면 안됩니다 보행자가 이상하더라도 방어운전을 하도록 노력해야합니나
프로필
rank
땡큐
@오리콘 설마요 보행자보호의무를 맹신하는 사람들에게 하는 소리죠 침흘리고 다리 절뚝거리며 장애인 해택받으며 사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어차피 정신 장애가 있으니...
프로필
rank
오리콘
@땡큐 님은 보행자보호의무를 안지키시나보죠?
프로필
rank
땡큐
@오리콘 당연히 지키죠 운전면허시험볼때 배웠거든요 그런데 횡단보도 건너는법은 초등 학교때 배웠어요 영상의 보행자는 초등학교 졸업한지가 꽤 된거 같은데... 오리콘님도 기억 하고 계시죠??
프로필
rank
오리콘
@땡큐 저도 당연히 건너는법을 배웠죠 저때는 국민학교때였죠 보행자보호의무를 지킨다니 당연히 차량과실 크다는것도 아시겠죠? 저는 그리고 보행자가 무과실이라고 한적이 없습니다
프로필
rank
땡큐
@오리콘 저도 보행자보호의무를 다 했다고 하지 않았습니다 과실은 차량이 더 크다고는 하지만 물리적 데미지는 보행자가 100%라는것도 잘 알죠 그래서 저는 배운대로 차도에서 한발짝 물러서서 기다리다가 초록불로 바뀌면 좌우 살피고 건너고 건너는 중간에도 우측 통행을 하며 절대 휴대폰같은건 보지 않습니다
프로필
rank
손예진
ㄷㄷㄷ
프로필
rank
땡큐
둘다 황색불에 움직였구만 5:5 택시는 보행자 발목치료비 50%지급하고 보행자는 택시 승객이 다쳤다면 50%지급해라
프로필
rank
산돌마을
저 장소의 황색신호등 점등시간은 모르겠으나 저런 곳의 황색신호등 점등시간이 너무 짧은 곳이 의외로 많아서 사고유발 가능성이 높죠.
프로필
rank
Nophist
다치지도 않았는데 2주 진단 찍어주는 병원이 제일 나쁜놈 같은데
프로필
rank
땡큐
벌레좝이 자신의 생각과 다르다고 차단 하는건 보고 싶은것만 보고 듣고 싶은것만 듣고 하고 싶은 말만 하겠다는거지 친구도 없을테지만 있다해도 딱 그수준이겠지 니 말대로 무서운 세상이니까 횡단보도건널때 잘보고 파란불(보행자신호) 들어오면 건너
프로필
rank
왕의고환
보행자 신호가 1-2초 늦은데는 다 이유가 있다
프로필
rank
쇠신발
횡단보도인데....
프로필
rank
마음속양심
발목 진짜 다친 거 같은데?
프로필
rank
X저승사자X
이토콘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