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간부새키들이 문제지...이 새키들 그동안 개차반 ㅅ군용품 납품하고(전직군간부들이 업체 차리고
납품하는데 방수 제품은 물이 줄줄 새고 전투화도 낡고
족선일보 기레기조차도 북괴 이상 주적이 이런 불량품 납품업체 아니냐고 할 정도이니
그럼에도 저 간부새키들 우리 건드리면 빨갱이~~ 드립 쳐대고 전직간부 단체 향군은 세금으로 수백억 이상 받아먹음
https://v.daum.net/v/20260310152636738
지금도 받아먹고 저러는데도 왜 못 건드려????????? 건드리면 빨갱이라고 자칭 애국 보수 사기꾼들이 빨아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