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목록글쓰기이전다음[음식]맛집 소금빵 진짜 맛있는지 검증해보겠습니다[댓글수 (2)]미디어마스터2026-06-24 (수) 22:17조회 : 501추천 : 2https://etoland.co.kr/b/etohumor07/article/91385220:00/0:001x@돼끼사무실 근처에 소금빵 맛집이 있어서.. 다 먹어봤슴다@돼끼님이 고정함@돼끼장소 빵의 시간 _ 직접 가서 먹으면 훨씬 맛잇습니다 !좋아요0웃겨요0훈훈해요0슬퍼요0화나요0추천2출석체크 +1000P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