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금욜 스포를 봐버렸네
[댓글수 (22)]

2026-06-24 (수) 21:56조회 : 2343추천 : 52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8468
하…
저것들은 사람이 아니다.노통은 저것들을
같은 사람으로 봐서이다..다 쓸어버릴것이다..
라며 외쳤던 그..
검사들에게 당한 많은 민주진영 인사들을 보며
저것들 제발 개혁해주세요…라며 무한
지지를 보내던 민주시민당원들..
최근 가장 처절하게 검사에게 당했던 그를 보며
당신만은 저것들을 쓸어버리며 개혁해주겠지
라며 기대를 했것만..
대통령이 되고 어느순간 뉴이재명이 등장하며
문조털래유를 외치며 온갖 조롱을 해대는 버러지
들을 보며 대통령 뜻은 아닐거다 저것들 대통령
팔며 뭐하는짓이냐 라고 했것만..
아니었던거다? 그의 묵인하에 진행된것이라고..?
속은 우리가 잘못인거냐 속인 그가 잘못인거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