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흐린눈하는것도 뭐 그만해야죠 안그렇나요?
[댓글수 (2)]

2026-06-24 (수) 20:53조회 : 313추천 : 17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8332
이재명이 박근혜도 아니고
이재명같은사람이 측근들에 둘러쌓여서 눈이 멀고 귀가 막혔을리가 없잖아요
이재명 측근들이 같이 일하면 개빡세다고 누누히 여러방송에서 이재명과 일해본 사람들이 말하지 않았었나요?
이런사람이 측근들에게 휘둘릴리가 없잖아요 오히려 측근들이 조져졌으면 조져졌지
검찰개혁 사법개혁같은 중대한 일을 예전같았으면 1년 다 채우기 전에 끝났어야
우리가 알던 이재명이 아니었나요? 지지부진하고 뭔가 변한건 없고 그냥 주가 오르는거에 눈이 가려져있던건지
난 모르겠네요 아무튼 정청래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