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누구 지지 안한다고 반대 누르른게 아닌데
[댓글수 (1)]

2026-06-24 (수) 21:54조회 : 133추천 : 5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8463
누구 지지 안한다고 반대 누르른게 아닌데
그자는 자기가 어떤인물 지지 안한다고 반대 받는 다고 주장하는데 웃기네요
그간 행적이 문제여서 반대거죠
그리고 그자의 댓글에는 어설프게
옹호하면서
그 글 반대하는 사람들을 모두 싸잡아 ㅇㅂ몰이 하려는게 웃김
그리고 댓글 다른 자는 이토 활동이 거의 없는자 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