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체취가 안좋아짐을 느낍니다..

[댓글수 (7)]
rank
익명
2026-06-23 () 14:14조회 : 375추천 : 10

나이가 40대 후반이 되면서

체취가 아주 안좋아짐을 느낍니다.

안씻는것도 아니고 매일같이 빠짐없이 꼬박꼬박 잘씻고 잘말리고 다니는데

평소엔 못느끼다가 나갔다가 들어오면 노인냄새같은게 확 나네요;;

발냄새도 요즘은 엄청 심해져서 퇴근 후에 집에 오면

내 발냄새때문에 환기를 계속 시키곤 합니다.

나이가 들면 체취가 안좋아지는건 어쩔수가 없는걸까요?

친한 지인에게 얘기하니 귀 뒤쪽을 잘 씻으라는데,,

근본적인 해결책은 안될 것 같네요

출석체크 +1000P
댓글  7
rank
익명
바디 워시를 바꿔보세요..
rank
익명
땀으로 노폐물을 배출해야합니다 그게 가장 좋은 방법임
rank
익명
윗분말 동감이요 유산소운동으로 땀 배출해보세요.발냄새는 은양말 신고 발샴푸 쓰시면 대부분은 사라지구요. 운동 강추합니다.
rank
익명
'발을 씻자'로 씻으세요. 냄새 싹 사라짐.
rank
익명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죠?? 술,담배 또는 몸에 염증 가장 중요한 건 먹는 음식입니다. 입으로 들어가는 모든 것 야채,채소 많이 드시고 한식 위주로 드세요~ 인스턴트 음식 피하시고 지방이 많은 육류 줄이시구요
rank
익명
저도 집안에 노인냄새 나길래 탈취제 유명한거 이것저것 써봤는데 별루였습니다 아무리 씻어도 냄새나는 집안에 있으면 걸어둔 옷도 입고있던 옷과 몸에 냄새가 배기더라구요 그러다가 활성탄 숯 이거 5kg 사서 여기저기 깔았는데 진짜 효과 좋습니다 냄새의 근원을 없애주는건 아닌데 시간이 지나면 공기자체가 달라지더군요 쓰다가 햇볕에 말리면 재사용할수도 있어요 진짜 강추합니다
rank
익명
신발 적어도 세컬레 준비해서 교대로 신고 신발소독제로 매일 소독하세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