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체취가 안좋아짐을 느낍니다..
[댓글수 (7)]

2026-06-23 (화) 14:14조회 : 375추천 : 10
https://etoland.co.kr/b/anony1/article/9135195
나이가 40대 후반이 되면서
체취가 아주 안좋아짐을 느낍니다.
안씻는것도 아니고 매일같이 빠짐없이 꼬박꼬박 잘씻고 잘말리고 다니는데
평소엔 못느끼다가 나갔다가 들어오면 노인냄새같은게 확 나네요;;
발냄새도 요즘은 엄청 심해져서 퇴근 후에 집에 오면
내 발냄새때문에 환기를 계속 시키곤 합니다.
나이가 들면 체취가 안좋아지는건 어쩔수가 없는걸까요?
친한 지인에게 얘기하니 귀 뒤쪽을 잘 씻으라는데,,
근본적인 해결책은 안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