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쉬운게 없네요~ ㅠㅠ
[댓글수 (1)]

2026-06-24 (수) 12:52조회 : 76추천 : 1
https://etoland.co.kr/b/anony1/article/9137529
저도 들어간 주식들 다 개판나서 볼 때마다 마음이 넘 아픈 .. ㅠㅠ
당분간은 차트 안 보려고 합니다~~ ㅜ
이 와중에도 어떻게든 부수입 얻어보겠다고
한게임에서 HPT 대회 여는거 며칠 전부터 준비하고 있어요
총상금이 15억 걸렸더라고요 물론 저는 1등 못하겠지만..ㅋㅋ
그래도 새틀티켓 따서 대회 참가하는 것만으로도 돈 벌 확률은 올라가니..
일 하면서 쉴 때마다 홀덤 공부하는데 쉬운 듯 하면서 어렵네요 ~~
정말ㅠ 쉬운게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