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도 제모해? 그리고 제모하는 남자들 어떻게 생각해?[자필]

제곧내임
남자고
40대
집에서 셀프 제모하는데
레이저 제모기로
수염이랑 다리만 하려고 샀었고
팔은 얼마 없어서 안할까 하다가 다른곳 깨끗하게 밀어버리니 되려 지저분해보이더라구
그래서 팔까지 함
그리고
난 아랫배는 제모도 안했었는데 아랫배에 염증이 나더라구
아랫배만 나는게 아니라
배
명치
까지 일자로 쭉 났었지
배꼽 위아래로 말이야
근데 유독 털이 있는 & 털이 많은 아랫배에만 염증이 크게 나거나 많이 났었어
뭐 식습관 생활습관 그리고 땀문제 때문에 그렇긴 한데
어쨌든 한번은 염증이 났는데 외과가서 치료하기 쪽팔려서 손으로 짰었거든
개아파
털까지 다 뽑히고
그래서 관리좀 하자 라는 식으로 시작해서
아랫배까지 전부 밀게 됐어
뭐 미는게 아니라집에서 가정용레이저로 지지고 있지
다른 글들 보니까 가정용은 시원찮다 라는 글이 많던데
개인적으로 그리고 결과적으론 굉장히 만족스러워
다만 내가 피부과나 샵에 가서 해본적이 없어서 비교군이 없기때문에 가정용이 굉장히 좋다 라고는 말 못해
아 이야기가 헛길로 샛는데
그래서 결론이
내가 지금 머리털 빼고는 털이 하나도 없어
뭐 손가락에 일부 있고 발가락에 일부있고 등허리쪽에도 일부 있긴 해
잘 안되거나 잘 안보이거나 아니면 혼자 못하는 부위들 말이지
와이프는 애들 데리고 수영장도 같이 다니고
찜질방도 가고 하면
다른 남자들 보기 부끄럽거나 쪽팔리거나 그런게 없냐 묻더라고
작년에도 없는 상태로 애들 데리고 수영장다녀오고 해서 별 느낌 없었는데
와이프가 그러니까 또 생각이 바뀌더라고?
왜 느낌이 없었냐면
나는 다른남자 자지털이 있는지 없는지 관심도 없고 본적도 없거든
근데 여자들은 다른가봐?
아니 남자 여자를 떠나서 나는 괜찮았는데 와이프는 신경이 쓰인데
남자들은 다른남자들 자지에 관심 없잖아?
그래서 나는 다른 남자들도 그럴거라 생각했었는데 꼭 아닐지도 모를 수 있다고 생각해서
형들은 수영장이나 목욕탕
그러니까 다 같이 벌거벗고 다니는곳에서 자지털까지 전부 제모한 남자 보면 어때?
난 한번도 본적이 없기도 하고
아니 관심이 없어서 있었지만 못본걸지도 모르겠지만
어쨌든
다른사람들 의견이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