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인기
[질문]

형들도 제모해? 그리고 제모하는 남자들 어떻게 생각해?[자필]

[댓글수 (76)]
rank
익명
2026-06-19 () 11:44조회 : 3489추천 : 30

제곧내임

남자고

40대

집에서 셀프 제모하는데

레이저 제모기로

수염이랑 다리만 하려고 샀었고

팔은 얼마 없어서 안할까 하다가 다른곳 깨끗하게 밀어버리니 되려 지저분해보이더라구

그래서 팔까지 함

그리고

난 아랫배는 제모도 안했었는데 아랫배에 염증이 나더라구

아랫배만 나는게 아니라

명치

까지 일자로 쭉 났었지

배꼽 위아래로 말이야

근데 유독 털이 있는 & 털이 많은 아랫배에만 염증이 크게 나거나 많이 났었어

뭐 식습관 생활습관 그리고 땀문제 때문에 그렇긴 한데

어쨌든 한번은 염증이 났는데 외과가서 치료하기 쪽팔려서 손으로 짰었거든

개아파

털까지 다 뽑히고

그래서 관리좀 하자 라는 식으로 시작해서

아랫배까지 전부 밀게 됐어

뭐 미는게 아니라집에서 가정용레이저로 지지고 있지

다른 글들 보니까 가정용은 시원찮다 라는 글이 많던데

개인적으로 그리고 결과적으론 굉장히 만족스러워

다만 내가 피부과나 샵에 가서 해본적이 없어서 비교군이 없기때문에 가정용이 굉장히 좋다 라고는 말 못해

아 이야기가 헛길로 샛는데

그래서 결론이

내가 지금 머리털 빼고는 털이 하나도 없어

뭐 손가락에 일부 있고 발가락에 일부있고 등허리쪽에도 일부 있긴 해

잘 안되거나 잘 안보이거나 아니면 혼자 못하는 부위들 말이지

와이프는 애들 데리고 수영장도 같이 다니고

찜질방도 가고 하면

다른 남자들 보기 부끄럽거나 쪽팔리거나 그런게 없냐 묻더라고

작년에도 없는 상태로 애들 데리고 수영장다녀오고 해서 별 느낌 없었는데

와이프가 그러니까 또 생각이 바뀌더라고?

왜 느낌이 없었냐면

나는 다른남자 자지털이 있는지 없는지 관심도 없고 본적도 없거든

근데 여자들은 다른가봐?

아니 남자 여자를 떠나서 나는 괜찮았는데 와이프는 신경이 쓰인데

남자들은 다른남자들 자지에 관심 없잖아?

그래서 나는 다른 남자들도 그럴거라 생각했었는데 꼭 아닐지도 모를 수 있다고 생각해서

형들은 수영장이나 목욕탕

그러니까 다 같이 벌거벗고 다니는곳에서 자지털까지 전부 제모한 남자 보면 어때?

난 한번도 본적이 없기도 하고

아니 관심이 없어서 있었지만 못본걸지도 모르겠지만

어쨌든

다른사람들 의견이 궁금해

출석체크 +1000P
댓글  76
rank
익명
별 생각 없음 걍 관리 하면서 사는구나 할 듯
rank
익명
글쓴이
그래도 형은 보긴 하나보군? 관심없는건 매한가지지만 말이야
rank
익명
제모 찬성. 다만 나는 털이 너무 빨리자라서 포기했어요.
rank
익명
글쓴이
음음 제 친구가 그래요 많기도하고 빠르게 자라기도하고 걔는 진짜 원시인수준 머리만 빼고 살이 안보일정도 ㅋㅋ 머리는 살만 보이고요 샵에가서 했더니 남들은 2년정도 유지될거라 했다는데 그 친구는 반년만에 다시 샵에 갔더라는...
rank
익명
봐도 아무 생각도 없옴. 오히려 남자고 여자고 겨드랑이털 수영장에서 찰랑이는거 보면 기분 매우 별로임.
rank
익명
글쓴이
난 화장실 소변기에 떨어져있는 자지털보면 그런생각 나더라 안그래도 더러운 화장실 저 털때문에 더 더러워보인다고 말이지
rank
익명
밀어본적있는데 쪽팔려서 목욕탕은 못가겠더라 ㅋㅋ 다벗었는데 더 벗은느낌이라 거시기했음
rank
익명
글쓴이
와이프가 그 느낌이래 나는 잘 모르겠던데 어차피 남들도 날 신경 안 쓸 테니까.. 라는 생각이 와이프 이야기 듣기 전까진 있었지...ㅋㅋㅋ 처음 팬티 벗을 땐 살짝 그런 느낌이 들긴 했는데 벗고 나면 아무생각 안들었지.. 그리고 난 이제 못 돌아가 레이저로 일년넘게 지졌더니 다리는 물론이고 자지에도 털이 잘 안남 거의 한달에 한번정도 면도해주는 수준? 그것도 일정 부분만 몇가닥 아주 짧게 나오는 수준이라.. 이제 풍성은 안녕이지 익숙해져보려고
rank
익명
다른 건 몰라도 자지털이 너무 없으면 성병이랑 연관되서
rank
익명
글쓴이
헉? 무슨 성병? 그건 몰랐넹..
rank
익명
사면발이라고 군대 동기가 걸려서 의무대가서 털 밀었지요. 그 후로 따로 목욕 시키데요. 당시 부러웠습니다.
rank
익명
글쓴이
에? 없어서 걸렸는데 털을 또 밀어요!?
rank
익명
글쓴이
검색해보니까 털에서 산다고 하네요! 그럼 없애는게 맞는 것 같은데 너무 없으면 더 좋은 것 아니에요!?
rank
익명
털이 없어서 사면발이에 걸린 게 아니라 사면발이가 있어서 털을 민 겁니다. (옛날엔 머릿니나 기계총 있는 아이들 반삭발 했어요.) 털을 밀면 사면발이가 살지를 못하니까요. 사면발이는 매춘을 통해 옮는 경우가 있어 다른 성병도 있을 수 있고 또 사면발이가 있다는 건 몸에 옴이나 머릿니 같은 다른 위생문제가 있을 수 있어 목욕을 다른 장병들이랑 다른 시간에 따로 시킨 걸 수도 있습니다. (수건이나 옷 같은 것으로 옮겨 갈 수가 있으니까) 보통 털이 없으면 성병 의심된다는 말은 사면발이 있거나 임질 같은 거 있으면 병원에서 털을 밀기 때문에 털을 민 사람 = 성병 있는 사람 이라는 등식으로 오해를 받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과거엔 공중목욕탕에서 음모를 제모한 사람들을 보면 경계하던 분위기가 있었고 그게 밋밋해서 이상해 보여서이기 때문은 아닙니다. 요즘은 왁싱이 보편화되어 관심 잘 안 가져요. 오히려 공중생활 많이 하는 사람들은 털 관리를 잘 하는 것이 이 예방에 더 좋습니다.
rank
익명
글쓴이
오! 옛날에는 그랬군요! 새로운 지식 습득! 요즘엔 남자들도 털 관리를 많이들 하다보니 오해하는 경우는 많이 줄었겠군요!
rank
익명
내꺼 아니면 관심이 없죠. 문신하신분들 보면 와 ㅎㄷㄷ 오우 ㅆ 뭐 이렇지 않자나요. 그냥 병신이 하나 있구나 하듯 그냥 저런 분이 있구나 쯤이죠.
rank
익명
글쓴이
음..그렇군요!? 나만 신경안쓰는게 아니였어요..!
rank
익명
헬스. 수영장다님... 2~3주 한번 제모크림으로 겨털, 배꼽 + 사타구니 주변 잔털 제거함 자지털은 잔디수준으로 스포츠컷 정리함... 운동하면서 털 지저분해보이는게 싫어 제모시작했는데 샤워실에서 남에 자지관심두는거 민둥섬이건 정글이든 대물아닌이상 게이말곤 관심없어요...ㅋㅋㅋ
rank
익명
글쓴이
ㅋㅋㅋ 게이가 주변에 없길 기대해야겠군요?
rank
익명
올누드로 싹 뽑아본적 있는데 헬스장 샤워실에서 이목이 집중되는게 느껴지긴함. 이후에 위에만 남기는 스타일로 하다가 헬스장 안다니면서 편하게 올누드로 제모함
rank
익명
글쓴이
확실히 없는게 편하긴 해?
rank
익명
자기 만족인듯. 기둥에 털이 많아서 뽑다보니 다 뽑아버린건데 그립감이 좋아져서 만족함 와이프 반응도 좋을거라 생각했는데 딱히...
rank
익명
글쓴이
음 케바케인것 같아 확실히
rank
익명
가정용 제모기 뭐씀? 나도 해볼라고 생각은 오래동안하고 검색해봤는데 소중이 근처 제모에 대해선 잘 없던데 오래걸리는건 알고있는데 사라지긴함?
rank
익명
글쓴이
광고하냐고 할까봐 쓰기 싫었는데 유라이크 쿨링 제모기 쓰고 있어 한 1년정도 됐는데 시작은 1주일에 두어번만 하라고 나중엔 기간을 조금씩 늘리라고 되있었던 것 같은데 나는 매일 했었지 그리고 성기에는 하지 말라고 경고되있긴 함 뭐 거기가 피부가 얇기도 하고 혈관이 많아서 손상되면 치명적이기 때문에 하지 말라고 하는 것 같기도 하고? 왜 하지 말라는지는 안써있음 근데 난 그냥 함 거기 리뷰 중에 일부 남자들은 했다고 하기도 하고 여자들도 했다고 하기도 했어서 총 3단계가 있는데 처음엔 1단계로만 하다가 나중에 3단계로 함 단계가 높으면 더 강하게 하면서 자동 조사(제모할 부위 제모기로 누르고 있으면 레이저발사) 속도가 좀 더뎌져 1단계는 약한 대신 딱!딱!딱! 3단계는 강한 대신 딱!........딱!........딱!...... 이정도? 나는 팔 다리 턱 가슴 엉덩이 항문 아랫배 기둥까지 전부 제모해 사용빈도는 처음엔 거의 매일 했는데 지금은 넘나 귀찮다 보니까 자주하면 1주일에 한번 잘 안 할때는 2-3주에 한번 하는데 턱수염 인중에만 계속 남 잘 안없어지더라고.. 면도 안하면 땜빵 생긴것 처럼 듬성듬성 조금씩 나와 뭐 매일 하면 좀 나을 것 같긴한데 사실 진짜 귀찮아 ㅋㅋㅋ 오래걸리거든 수염만 하면 금방하는데 온몸을 다 하니까 말이지.. 그리고 집에 애들도 있으니까 방에 문잠가놓고 몰래몰래 하거든 그래서 더 안하는것 같아 ㅋㅋ 아 결과는 아랫배 다리는 이제는 면도 잘 안해 가끔 한두가닥 나오면 면도하고 나서 근처만 레이저로 지져주지 그게 1주일 내지는 2주에 한번씩임 팔은 워낙 없기도 하고 얇아서 그런지 티가 잘 안나서 잘 안함 거의 수염쪽 그리고 다리나 아랫배만 함 케바케인데 나는 털이 많지도 않았고 억세지도 않았었는데 결과적으론 굉장히 잘됨 와이프도 왜이렇게 잘되냐고 자기 다리보다 더 부드럽다고 했었음 나는 친구들한테 추천하고들 다님
rank
익명
들어본적 있네요 답글 고마워요~
rank
익명
자기만족 아닌가
rank
익명
글쓴이
맞아 뭐 나는 자기만족보다는 염증때문에 통증이 있어서 시작했었지만 지금은 자기만족이 맞긴 하지 ㅋㅋ 근데 와이프는 부끄럽지 않냐 이러더라고 나는 남자끼리는 게이가 아닌 이상 그냥 눈돌리다가 눈에 들어오는거 아니면 안본다고 해도 ㅋㅋ 자기는 부끄럽다네
rank
익명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rank
익명
글쓴이
상대방이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타인 입장에서는 그렇다는 이야기지?
rank
익명
여친이 하래서 했는데 확실히 서로한테 좋음 관계시 여기저기 털이 묻는데 이거 신경 안 써도 되고 털만 깍았는데 더 커보이는 효과도 있고 더 민감해짐 나는 추천해주고 싶음
rank
익명
글쓴이
더 커보이는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오랄할때 삽입할때 확실히 느낌이 다르긴 하지 와이프도 했는데 진짜 극락이야 한번 해보면 이제 털 있는 보지에는 못 넣어 아니 넣긴하는데 만족이 좀 덜하지 둘 다 제모했을때는 눈으로도 입으로도 자지로도 만족도가 진짜 최상이야
rank
익명
제모기 사고싶은데 종류가 너무 많아 제모기 정보나 추천좀 해줄수있어?
rank
익명
글쓴이
음.. 나도 한개 밖에 안써봐서 추천이라고 할 건 아니긴 한데 나는 유라이크 쿨링 제모기 쓰고 있어 레이저 제모기야 면도기로 먼저 밀고나서 레이저도 지지는거지 만족도는 굉장히 좋지만 비교군이 없어서 진짜 좋다! 라고 하기엔 좀 뭐하지? 리뷰는 저 위에 댓글에 써놨으니 읽어봐!
rank
익명
사타구니 같은 경우는 지저분하게 뻗쳐있거나 너무 뺵빽하다 싶으면 길이+숱 정리정도 겨드랑이는 2~3주마다 트리머로 미는 정도?
rank
익명
글쓴이
으 트리머로 밀면 안따가워? 처음에는 염증때문에 약 바르고 피붑관리하려고 면도만 했었는데 조금 자라면 따가워서 나중에서야 전부 제모를 한 경우거든
rank
익명
처음 밀었을때는 그런 느낌 있었는데 몇 번 하고 난 뒤로는 전혀
rank
익명
많으면 하는 것이 좋다! 특히 거시기털, 다리털이 거실이나 방에 뒹굴러 다닐 때... 해야하나 생각이 듬.
rank
익명
글쓴이
아주 많진 않은데 적지도 않았어 근데 적어도 하니까 좋긴 하더라고 털이 안떨어져서 좋기도 하고 이것 저것 할때 전부 좋아서 특히 항문이랑 성기는 진짜 좋아 청결과도 직결되있는 것 같기도 하고 뭐 털이 보호해주니까 있는게 더 나을 수 있긴 한데 나는 없는게 더 좋더라고 잘 닦이고 관리가 잘되니까 말이야
rank
익명
다시 자랄 땐 찔리잖니
rank
익명
글쓴이
레이저 제모하면 자라나는 속도가 굉장히 느려져 정확히는 모근을 제거한다고 하네 삭초제근이랄까 뭐 나중에 모근이 다시 생겨서 나오는 것 같은데 그 속도가 굉장히 느린거지 다리 기준으로 봤을때 면도를 하면 다음날이면 나오는게 보이는데 지금은 레이저 제모를 오랜 기간동안 한 상태라 짧게는 이삼주에 한번 길게는 한달에 한번 면도기로 밀어 그래도 안나와 털이 잘 ㅋㅋ 아주 드문드문 한가닥씩 나오는 수준? 무릎이나 정강이 같이 살이 별로 없는 부위는 잘 안되서 안나올때까지의 기간이 길었는데 그곳도 지금은 잘 안나와 그리고 다시 자랄때는 솜털처럼 자라서 따갑거나 하는것도 없어
rank
익명
오~
rank
익명
제모 보다는 바디 트리머로 짦게 다듬는수준
rank
익명
글쓴이
으으 저기 위에도 썼는데 짧으면 따갑지 않아!?
rank
익명
남 신경 끄고 살자 인생 짧다
rank
익명
글쓴이
그렇다고 하기엔 형도 여기에 댓글을 쓰고 있는데 뭐 어쨌든 의견 고마워
rank
익명
남자가 남자꺼 봐서 뭐 한다고.. 빽이든 수북이든 관심 없음. 하고싶은 데로 하고 사는 게 좋을 듯
rank
익명
글쓴이
그렇긴하지? 나도 와이프한데 진짜 더러운느낌이라고 그래서 난 안본다 다른남자들도 다 똑같을거다 아 물론 게이빼고 라고 하긴 했지 ㅋㅋ
rank
익명
노 관심 전혀. 본인이 어떤지 생각해보면 알잖아요? 다른 남자 몸에 털이 났는지 뿔이 났는지 신경씁니까? 뭔가 사안에 상당히 접근을 잘못하고 계신거 같은데. 본인도 모르게 부인에게 가스라이팅 당하면서 사시는건지 아님 원래 원래 좀 우유부단하신건가..
rank
익명
글쓴이
응? 글쎄 내 생각과 다른 타인의 생긱은 이렇다는데 또 다른 타인인 너네는 어떻게 생각해? 라고 묻는게 우유부단이라고 할건가 싶네 애초에 가스라이팅 당했고 우유부단했다면 제모를 했을까? 뭐 당신 생각이 그렇다면 우유부단하단걸로 하지 뭐
rank
익명
제모기사서 꼬추는 가끔씩 하얗게만듭니다 이게 기분이조크든요....깔끔해서좋아요... 마눌님도 좋아라하고.... 근디 요즘은 귀차니즘땜시 덜하긴하는데.... 가끔하면 기분전환되고좋아요....
rank
익명
글쓴이
제모기? 털 뽑는거 말하는거 맞지요? 저는 면도 했다가 자꾸 자라나서 따가우니까 하나하나 뽑기시작했다가 면도보다는 오래가지만 결국 나오기도 하고 아프기도 귀찮기도 하니까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하나 사서 사용중이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제모가 진짜 짱짱맨인것 같아요 ㅋㅋ
rank
익명
난 왁싱해
rank
익명
글쓴이
으으 셀프왁싱해? 나도 처음엔 왁싱을 할까 했는데 통증이 어마어마하다고 하기도 하고 매번 해줘야된다는 귀찮음이 있어서 레이저로 없앴거거든 사실 샵에가서 해보고 싶었지만 여러번 방문해야된다는 번거로움과 가장 중요한 금전적인 ㅋㅋㅋ 그래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쓰고 있긴 한데 너무 만족해 형도 왁싱 말고 레이저로 한번 지져봐 여유되면 샵에가서 말이지 거기는 피부 관리도 해줘서 참 좋대 수염 기준으로 몇번만 다니면 1-2년은 안난다고 하기도 하고 뭐 근데 돈이 젤 문제지?
rank
익명
난 팔 다리에 털이 없음(솜털도 없) 누나들은 솜털이라도 있는데 존나 편함, 어려서는 털이 있었는데 실꼬아서 자꾸 뽑다보니까 어느순간 안나버림 요즘은 면도도 안한지 몇달됌 쪽집게로 다 뽑아버림 좀 따끔거려도 털 뽑고, 이빨 뽑고 그럴때 쾌감을 느껴서 숏츠를 봐도 털뽑는거, 구멍뚤린 피부에서 뭐 잡아빼는거, 귀지 영상 맨날 그런거만 뜨네
rank
익명
글쓴이
ㅋㅋㅋㅋ 아 공감가긴 하는데 너무 변태같네 형도 나도 말이지 ㅋㅋㅋ 근데 털 없는건 진짜 부럽다!
rank
익명
다리털 많아서 제모는 아니고 트리머로 숱치기함 다리털 할때, 꼬털, 똥꼬털, 겨털 같이 다듬음 그런데 제모기 급 관심가는데 뭐씀?
rank
익명
글쓴이
오 트리머 유저가 여기도 있군!? 난 유라이크 쿨링 레이저 제모기 써 리뷰는 저 위에 물어본 형한테 상세하게 썼으니 한번 봐봐 다만 첫 사용이기도 하고 그래서 비교군이 없는 상태로 쓴 리뷰라는것만 감안해서 봐줘! 다른것도 좋은게 많다고 하긴 했는데 쿨링 이라는 소리에 가격이 좀 나가도 샀었지 어.. 1년전에 30만원 초반인 금액에 샀었나? 이거 말고도 다른것도 한번 봐보고 더 좋아보이는거 거꾸로 추천도 해줘!
rank
익명
털이 너무 지져분하게 많아서 정리안하면 정글 그자체라 꼭 하는편입니다 ㅠ 다리털도 안다듬으면 모기가 피를 못 빨아먹을 정도고 온집안에 털이…
rank
익명
글쓴이
으으 제 친구가 그렇더라구요 진짜 원시인수준이에요 ㅋㅋ 팔다리는 물론이고 가슴까지 수북 서양인 저리가라 인데 너 왜 안하냐 했더니 뭐 여자 안만나는데 굳이 해야되냐 나중에 여자 만나면 하지 뭐 라던데 해야지 만나지 만나고 해야되냐 했었던 기억이...ㅋㅋ 또 아이러니하게도 이 친구가 수염 레이저 제모 추천했네요 ㅋㅋㅋ 물론 가정용 말고 샵을 추천했더랬지요 수염만 레이저 제모 하는데 40만원대 한달에 4번인가? 갔었고 한번 하니까 2년정도 면도 안해도 안난다고 해보라고요..ㅋㅋ
rank
익명
수염 무조건 조짐..
rank
익명
글쓴이
크 집에서해? 아니면 샵에가서 해? 난 집에서 하니까 수염은 잘 안되더라고 다른부위는 잘되는데 말이지 친구는 샵에가서 하라고 진짜 좋다고 하던데..
rank
익명
형 그래서 집데로 준내 뽑음 ㅋㅋ
rank
익명
글쓴이
으아! 생각만해도 아픈데!? 뽑는게 오랫동안 안나와서 좋긴 한데 넘 아파!!
rank
익명
저는 음모가 수북한 편이라 오히려 목욕탕 가면 털을 좀 정리 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렇다고 왁싱을 하자니 님처럼 다른 사람들의 이목이 신경쓰이기도 하고 내 스스로 어색함이 클까봐 (쉬는 날 휴식을 위해 자주 사우나를 즐기는 편이라) 왁싱을 선뜻 하지 못하는데요 내가 남들 볼 때 어떨까 생각해보면 사실 헬스장에서 운동 하면 탈의실에서 제모한 근육맨들 종종 보는데 (아마도 피트니스 하거나 바디프로필 찍는 사람들이겠죠) 처음 봤을 땐 신기하거나 좀 웃겼는데 남의 일이니 곧 신경 안쓰게 되더군요. 지금은 사후 관리가 좀 걱정이라 선뜻 못하고 있는데 그래도 한번 해보고 나서야 겪어보고 기인지 아닌지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rank
익명
글쓴이
음 사실 저는 신경 안써요 ㅋㅋ 남자들은 다른 남자들 한테 별로 관심 없다 라는 생각이거든요 오죽하면 친구 헤어졌대 라는 말에 여자가 왜? 라고 물어보면 몰?루 라는 말이 절로 나올까요 ..ㅋㅋ 근데 개인적으로는 왁싱 또는 제모를 해서 털이 없다면 진짜 편하긴 하더라구요 피부관리 차원에서도 청결 차원에서도 말이지요 물론 다른 걸 할 때도 좋고 말이지요 흐흐
rank
익명
나도 여친이 강요해서 아랫도리 인중 턱 종아리 털 다 밀음 일요일에 싹 밀고 화요일에 셀프 레이저하고 목요일쯤 또 삐져나온건 여친이 족집게로 다 뽑아줌 두달넘어가는데 확실이 종아리랑 아랫도리는 털나는 주기도 길어지고 양이 줄어들엇음
rank
익명
글쓴이
크! 이 집은 여자가 먼저 하라고 했군!? 나는 내가 먼저 시작하고 와이프도 하라고 했는데! 근데 쪽집게로 뽑은 상태로 레이저 제모하면 안된다고 하던데!? 상처가 있는 곳에 열을 가하면 덧날 수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뭐 어쨌든 너도나도 하는 추세긴 하군! 역시 털은 없는게 좋은 것 같아! 피부관리 할 때도 볼 때도 만질 때도 섹스할 때도 말이지!
rank
익명
똥꼬털은 우에해여????
rank
익명
글쓴이
오 이런 질문이! 쭈구려 앉아서 똥 닦을때처럼 휴지대신 면도기로 면도하고 레이저도 지질때도 쭈구려 앉아서 하면 되요 아니면 서서 한쪽 다리만 책상위에 올리면 자연스럽게 좋은 자세가 나오기도 하죠 처음 할때는 팔 다리 쥐나려고 하기도 하고 남이보면 진짜 쪽팔린 자세긴 한데 뭐 볼 사람도 없이 혼자하는데 어때요 ㅋㅋㅋ 사실 더 웃긴건 똥꼬가 아니라 자지를 제모 할 때인데 야동보면서 발기한상태로 하기도 해요! 겸사겸사 딸도치고요! 일석이조! 근데 단점은 피부가 얇고 민감한 부위라서 그런지 따갑다는거! 그래서 자꾸 발기가 풀려서 제모하기가 어렵다는거! 그래서 야동을 보면서 지속적으로 발기시켜주는게 팁 아닌 팁이라는거!
rank
익명
요새 사우나가면 삶은계란남자들 제법 있더라고요
rank
익명
여친이 똥고 부분 왁싱 해줬는데 진짜 뒤질뻔 했어요 너무 아파 대신 2주정도는 뽀송하고 기분은 좋았음
rank
익명
글쓴이
그러니까 왁싱말고 레이저로 한번 해봐 뭐 할때 내가 똥 닦는거 편하려고 이러고 있나 자괴감들고 괴롭긴 하지만 형은 여친이 해줬다며? 그정도는 참을 수 있을 듯 2주가 아니라 거의 2개월 이상 안남 그리고 꾸준히만 해주다가 기간만 천천히 늘리면 거의 평생 안남 난 1년째 똥꼬털 거의 없음!
rank
익명
고추랑 똥꼬 제모하면 신세계긴 한데 주기적으로 관리하는게 개귀찮음
rank
익명
글쓴이
진짜 너무 편하긴해 아무것도 없으니까 걸리는게 ㅋㅋ 형은 어떻게 제모했는데? 그냥 트리머나 제모기로 했나? 아니면 샵에가서 했나? 샵에가서 하면 굉장히 오래간다고 듣긴했는데 말이지!
rank
익명
샵 근데 고통도 고통인데 주기적으로 가는게 귀찮음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