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국장은 진짜 도박판인거 같다
[댓글수 (2)]

2026-06-23 (화) 18:08조회 : 274추천 : 9
https://etoland.co.kr/b/anony1/article/9135635
그나마 기본이 충실한 삼성전자 하이닉스 이거 2개 빼고는 그냥 국장은 코인판하고 크게 다를바 없는 도박판인거 같다
상한가 하한가 하루 30% 제한폭이라도 걸어놔서 다행이지 코스닥같은건 내비두면 하루 50% 넘게 등락할 종목도 많은듯
여튼 뼈빠지게 일해서 알토란같이 열심히 차곡차곡 저축하는 사람들은 웬만하면 국장판에 손안대는게 좋을거 같음
천만원 모으는것도 쉬운일이 아닌데 하루에 몇천씩 날아가는 판국이니 이거 원…
우리회사 젊은애들도 얼마전까진 요새 회사 굳이 다녀야되나 싶어요 이랬는데 오늘은 다들 죽을상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