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국장은 진짜 도박판인거 같다

[댓글수 (2)]
rank
익명
2026-06-23 () 18:08조회 : 274추천 : 9

그나마 기본이 충실한 삼성전자 하이닉스 이거 2개 빼고는 그냥 국장은 코인판하고 크게 다를바 없는 도박판인거 같다

상한가 하한가 하루 30% 제한폭이라도 걸어놔서 다행이지 코스닥같은건 내비두면 하루 50% 넘게 등락할 종목도 많은듯

여튼 뼈빠지게 일해서 알토란같이 열심히 차곡차곡 저축하는 사람들은 웬만하면 국장판에 손안대는게 좋을거 같음

천만원 모으는것도 쉬운일이 아닌데 하루에 몇천씩 날아가는 판국이니 이거 원…

우리회사 젊은애들도 얼마전까진 요새 회사 굳이 다녀야되나 싶어요 이랬는데 오늘은 다들 죽을상이네;;;

출석체크 +1000P
댓글  2
rank
익명
코인 주식 다 도박이야 그러면서 난 도박안한다하지
rank
익명
요새 굳이 회사 다녀야 하나? 라고 생각 할때! 바로 그때가! 빤스까지 팔아 매도할 타이밍~ 수익 자랑하면서 아파트 알아보고 외제차 알아보고 할때! 바로 그때가! 빤스까지 팔아 매도할 타이밍~ 옆집 세탁소 아줌마까지 코인,주식 매수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냐 물어볼때! 바로 그때가! 빤스까지 팔아 매도할 타이밍~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