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9 to 6 월 300만원 월급받는다면
[댓글수 (8)]

2026-06-24 (수) 00:01조회 : 316추천 : 7
https://etoland.co.kr/b/anony1/article/9136249
나이대별로 사람마다 뭐든 케바케지만 그냥 단순화시켜서
저정도의 월급을 받는 사람이다하면 많이 받는다? 적게 번다 ? 일까요?
가정이 없고 혼자 1인가구일경우 2인 부부혹은 부모와 혼자 3인이상 가족일경우
여튼 궁금한점은 절대적으로 월급 300만원 세금 다 제하고 실수령으로 받고 있다하면
좀 분류가 힘드려나요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