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9 to 6 월 300만원 월급받는다면

[댓글수 (8)]
rank
익명
2026-06-24 () 00:01조회 : 316추천 : 7

나이대별로 사람마다 뭐든 케바케지만 그냥 단순화시켜서

저정도의 월급을 받는 사람이다하면 많이 받는다? 적게 번다 ? 일까요?

가정이 없고 혼자 1인가구일경우 2인 부부혹은 부모와 혼자 3인이상 가족일경우

여튼 궁금한점은 절대적으로 월급 300만원 세금 다 제하고 실수령으로 받고 있다하면

좀 분류가 힘드려나요 ㅎ

출석체크 +1000P
댓글  8
rank
익명
적어 혼자만 살아야 함
rank
익명
실수령 380정도 받습니다. 좀 적게쓰면 됩니다.
rank
익명
글쓴이
응원합니다~
rank
익명
혼자서 산다면 가능.
rank
익명
1인이면 엥간한거 하고 살수 있는 액수 결혼하면 어림없는 금액이고 현실적으로
rank
익명
적어요. 저게 집도 있고 차도 있어서 빡쎄게 저축안하고 그냥 적당히 쓸거 쓸수있는 돈이면 넉넉한데, 아무것도 없어서 돈 모아서 집도 사야하고 차도 사야하고 하는 돈이면 부족해요. 월300으로 쓸거쓰면서 저축해봤자 돈이 안모임
rank
익명
적당함 혼자 살면서 실수령 300이면 3~4억 아파트 디딤돌 받아서 사고 관리비 포함해서 130~150만 나가게 잡고 중형차 한대 할부 매달 50씩 나가게 하면 한달 100만원이면 먹고 살만함 솔까 집, 차 없이 한달에 150만원만 벌어도 혼자는 충분함
rank
익명
자가만 보유 하고 있다면야 충분히 쓰고도 남죠.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