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그냥 순수하게 재산 질문입니다
[댓글수 (41)]

2026-06-19 (금) 23:57조회 : 3210추천 : 38
https://etoland.co.kr/b/anony1/article/9126457
제 경우는 아니구요 그냥 지인의 경우인데요 이 정도면 어느 정도 수준인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30대 후반이고 서울에 빚없이 자가로 35억 정도의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주식 계좌에 7억 정도 보유중입니다.
은행 계좌에는 그냥 자잘한거 모으면 추가로 5천 정도는 더 있을수도 있구요. 대강 빚없이 총자산 43억 5천 정도 되겠네요.
부부 대기업 맞벌이인데 이 정도면 어느정도 수준인가요? 둘 중 한명은 은퇴해도 되려나요?
ㅋㅋㅋㅋ 고작 한다는 소리 수준 보소 ㅋㅋ 역시나ㅋㅋㅋㅋㅋ 벌레새낀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