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목록글쓰기이전다음[자유]돼지고기는 역시 한돈[댓글수 (0)]익명2026-06-23 (화) 20:30조회 : 163추천 : 4https://etoland.co.kr/b/anony1/article/9135842한돈먹고, 외국산 먹으니 확실히 한돈만 먹어야 겠다 싶네요. 좋아요0웃겨요0훈훈해요0슬퍼요0화나요0추천4비추0출석체크 +1000P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