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인기
[자유]

여성교육이 중요한 이유를 알것 같습니다.[자필]

[댓글수 (45)]
rank
익명
2026-06-18 () 09:42조회 : 7793추천 : 75

희한하게

사회에서 많은 문제를 일으키는 근원들이 남성쪽 보다는 여성쪽에서 발생하는 경우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끊임없는 비교질이 문제를 발생시키는 경우들이 많은데…

대부분 시작은 시기와 질투에서 시작된다는 생각도 들고요.

개화기에 여성교육의 중요성을 깨닫고 올바른 사람으로 올바른 어머니로 키우기 위해서 노력한 그부분들이 참현명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이전에도 “현모 양처”의 교육도 그렇고요.

제대로 교육받은 “어머니들”이 제대로 훈육하고 기른 “훌륭한 위인들” 참 많지요.

역으로 악처 악모에게서 시달리면서 불행한 삶을 보낸 많은 사례들도 있고요..

문득 그런생각들이 듭니다.

지금의 여성들은 과연 얼마나 현명하게 자녀들을 양육하고 있을까요??

출석체크 +1000P
댓글  45
베댓
rank
익명
2026-06-18
이런넘도 지어머니는 이쁘다고 생일날 마다 미역국을 먹였겠지? 에혀..
베댓
rank
익명
2026-06-18
비교질을 본인이 하고 계시잖아요???.. 그래놓고 뭔 개소리를 하고 있나요?
베댓
rank
익명
2026-06-20
이런글은 꼭 익명이지
베댓
rank
익명
2026-06-20
ㅂㅅ인가 남자 여자 범죄 비율부터 보고 와라 다 늙어서 뭐하는거냐 ㅋㅋㅋㅋ
베댓
rank
익명
2026-06-20
익명충~ 본인도 알거든 본인이 병신종자인 걸
베댓
rank
익명
2026-06-20
뭐야 이거.. 개화기때 사람이 왜 아직 살아있는거야
베댓
rank
익명
2026-06-20
뭔 개소리야ㅋㅋㅋㅋ 진짜 지능낮네
베댓
rank
익명
2026-06-20
의도가 너무 티남
rank
익명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이런넘도 지어머니는 이쁘다고 생일날 마다 미역국을 먹였겠지? 에혀..
rank
익명
글쓴이
미꾸라지한마리가 개울물을 흐린다는 속담이 생각나는 구려.. 에혀...
rank
익명
미꾸라지님... 저도 본문 보면서 한숨이 나왔습니다
rank
익명
그래서 니 애미는 니낳고 미역국 쳐먹었냐? 말하는 뽄새봐라 새끼가
rank
익명
말하는 뽄새봐라 새끼가
rank
익명
나는 네 어머니가 더 불쌍하다 이 글이 남녀로 좀 치우쳤긴 했어도 네가 그 정도 얘기해도 될 만한 글은 아니다 고금을 막론하고 패드립하는 새끼는 ㅇ미 ㅇ비 없는 새끼라고 생각한다 나는
rank
익명
고금을 막론하고 패드립하는 새끼는 ㅇ미 ㅇ비 없는 새끼라고 생각한다 나는
rank
익명
고금을 막론하고 패드립하는 새끼는 ㅇ미 ㅇ비 없는 새끼라고 생각한다 나는
rank
익명
너 주변사람들한테 눈치없다 소리 많이 듣지? 다른 사람들 댓글을 한번 봐바. 어떤 반응인지. 남들 Yes할때 혼자 No하면 있어보인다고 생각하나본데 것도 상황에 맞아야 있어보이는거지. 한심하기는.. ps 두번 얘기안해도 나도 내어머니운운하는 너보면서 ㅇ미 ㅇ비 없는 새끼구나 생각해. 그럼 좋은 하루 ㅎㅎ
rank
익명
고금을 막론하고 패드립하는 새끼는 ㅇ미 ㅇ비 없는 새끼라고 생각한다 나는
rank
익명
글쓴이가 니어머니 니누나 니여동생 니딸 모욕하는건 괜찮고 내댓글엔 화나니? 혹 글쓴이 부케야? 쪽팔린줄 알아.. 한심하기는..
rank
익명
고금을 막론하고 패드립하는 새끼는 ㅇ미 ㅇ비 없는 새끼라고 생각한다 나는
rank
익명
상종할 가치도 없는 새끼였네. 그래 열씨미 도배해.
rank
익명
고금을 막론하고 패드립하는 새끼는 ㅇ미 ㅇ비 없는 새끼라고 생각한다 나는
rank
익명
부케 아냐 글쓴이가 니한테 그런 얘기 들을 정도로 잘못 말한거 없다 생각함
rank
익명
과거에도 극성인 부모가 없던건 아니였어요, 단지 인터넷 보급이 지금보다 덜해서 모르고 지나간거 뿐이죠,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 ” 환경이 중요하다 생각 합니다
rank
익명
여자들의 진짜 문제는 자기 앞길 관련이나 관심사가 아니면 아무런 관심도 행동도 없는게 문제 같습니다;; 예를 들면 '국방' 이런 주제로 여자한테 물어보면 100에 99는 아무 생각이 없어요.
rank
익명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비교질을 본인이 하고 계시잖아요???.. 그래놓고 뭔 개소리를 하고 있나요?
rank
익명
ㅋㅋㅋㅋ 재밌네요. 21세기에 이런 글.
rank
익명
ㅡ,ㅡ
rank
익명
님 모친과 토론 해 보시길
rank
익명
팩트 노출
rank
익명
교육에 여자 남자가 어디있냐? 지나가는 개도 교육이 중요한 시대인데 그걸 남여를 나누고 앉았네
rank
익명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의도가 너무 티남
rank
익명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이런글은 꼭 익명이지
rank
익명
음냐리
rank
익명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ㅂㅅ인가 남자 여자 범죄 비율부터 보고 와라 다 늙어서 뭐하는거냐 ㅋㅋㅋㅋ
rank
익명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뭔 개소리야ㅋㅋㅋㅋ 진짜 지능낮네
rank
익명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뭐야 이거.. 개화기때 사람이 왜 아직 살아있는거야
rank
익명
에구
rank
익명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익명충~ 본인도 알거든 본인이 병신종자인 걸
rank
익명
그냥 잠이나 자요.
rank
익명
요즘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딱히 교육수준이 나쁜가요? ㅋㅋㅋㅋ 그런 문제가 아니고 그냥 남녀불문하고 이상한 사람이 늘어난겁니다. 개인적으로는 맞벌이 증가와 사교육 증가, 입시경쟁 심화, 체벌금지 등으로 인해 가정훈육이 약화된 결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rank
익명
뭔 교육을 말하는거지?
rank
익명
사회성이 장착이 문제 인거죠. 사람마다 성향이 다 다르기 때문 에요
rank
익명
애는 엄마 혼자 키우나요?ㅋㅋ
rank
익명
병신소리는 익명 아니면 못 하지? 니 어미도 교육을 못 받아서 널 이렇게 키운 건가?
rank
익명
어휴... 익명이니 욕좀 할게요. 주어는 없습니다. 모지리 병신 새끼야. 왜사냐. 그냥 죽자 죽어.
rank
익명
강력 범죄자 남자가 압도적으로 많으니까 남자 잠재적 범죄자라고 하는 병신년들하고 똑같은 식의 (오히려 데이터조차 없는 들떨어진) 몰아가기
rank
익명
논리적인척 개소리를 시전하고있냐
rank
익명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님 ㅇㅁ가 교육을 제대로 못 받아서 님을 이렇게 키운 듯!
rank
익명
익명인데 누군지 알거같아
rank
익명
어휴
rank
익명
법을 공부하니 알겠더라고요. 이새Ki 100% 범죄자 될 상이다.
rank
익명
여성들이 보는 세계관이 굉장히 좁아요. 본인이 아는 것만 생각하고 모르는 걸 생각할 줄 몰라요. 여기에 폐미가 더 해지니까 진상도 이런 진상이 없죠. 이런 사람들은 근처에 가거나 대화하는 거 자체를 피해야 되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