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잡담]

역시나 극우들은

[댓글수 (12)]
rank
익명
2026-06-22 () 17:10조회 : 322추천 : 12

이번 월드컵 일본 전범기 쉴드치느라 바쁘네요

버러지같은 새끼들

독립운동가들 까내리고 전범기는 칭송하고

친일파새끼들은 까도까도 계속 나오넹ㅎ

출석체크 +1000P
댓글  12
rank
익명
일반인이 보기엔 극우나 극좌나 별차이없어. 방향만 다를뿐
rank
익명
동감
rank
익명
아니 진짜 이해 안가는게 극좌새끼들 남의 재산 뺏는걸 당연히 생각하면서 그게 공산주의가 아니라고 거품무는게 애미 듸진소리같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게 민주주의래 ㅋㅋㅋㅋㅋㅋ 그리거 즈그 전신인 운동권 새끼들 특히 nl새끼들이 종북한거 너무나 명확하고 증거가 수두룩이고 나도 경험했는데 아니라고 거품물고 김일성 찬양한 증거가 존니 많은 정치인도 개빨고 ㅋㅋㅋㅋ 야 원숭이들 똥꼬빠는거랑 뭐가 다르냐 ㅋㅋㅋㅋㅋㅋㅋ 일본만 나오면 거품물어서 수천년간 우리 괴롭힌 중국 샠기들 나오면 가만히 있고 ㅋㅋㅋㅋ 그냥 걔넨 지들이 가난하고 못배운게 일본-이승맠-박정희-전두환 탓이라고 생각하는 새끼들임 ㅋㅋㅋㅋ 그냥 결과만 쳐보면 열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강대국 ^^
rank
익명
내로남불이라는 단어는 좌빨한테 나온 말인듯
rank
익명
글쓴이
이런게 종북이지 ㅋㅋ
첨부파일
rank
익명
보통 이런 글은 좌빨들 몰려와서 열심히 반대 누르던데
rank
익명
극우는 많이 봤는데 극좌는 거의 본적이 없어서
rank
익명
우리나라 극우는 사실상 매국이니까
rank
익명
제정신 아니더만
rank
익명
우리나라에 우익 극우가 있냐? 사대주의 일뽕 중뽕 미뽕 매국노 내란범들이지 이 와중에도 일반인 코스프레하면서 물타는 버러지새끼가 보이네
rank
익명
엥 북뽕 공뽕도 있쥬! 너희.민주 집단 아님 ㅋㅋㅋ 집단주의.민족주의 나치즘일뿐 그리고 저소득 저학력 경상도 전라도더러운피 ㅋㅋㅋ
rank
익명
북한 공산당 빠는 병신새끼가 어딨냐? 아, 북한한테 돈주고 미사일 쏴달라고 하던 내란범들 있네ㅎ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