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남자분들 향수... 많이 쓰세요?

[댓글수 (2)]
rank
익명
2026-06-24 () 12:52조회 : 109추천 : 2

사무실 건물에 향수 쓰는 아저씨가 둘이 있는데

이 아저씨들이 화장실을 다녀가면 화장실에 역한 냄새가 가득합니다.

소변을 보거나 손만 씻고 가도 냄새가 지독한데,

간혹 대변까지 보면 똥냄새와 결합되서 헛구역질이 절로 나와요.

개인적으로는 몸 잘 씻고, 옷 잘 빨고, 필요 시 데오드란트나 드리클로 정도만 써도 충분하다고 생각하긴 하지만ㅎㅎ

뭐… 본인의 매력 발산을 위해 향수를 쓰더라도 좀 산뜻한 거 살짝만 쓰거나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어요.

AI한테 물어보니

  1. 자신의 코가 이미 향에 마비되어 얼마나 독한지 전혀 모르는 상태

  2. 배나 체취 등을 가리려고 뿌렸다가 최악의 냄새 조합을 만들어냈을 가능성이 높다.

라는데… 아~ 진짜 너무 독하네.

출석체크 +1000P
댓글  2
rank
익명
쓰죠 약하게~
rank
익명
은은한거 쓰죠..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