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하갈동 타운하우스 광고 엄청 해대는데 말이지
집 자체는 괜찮다고 치더라도 문제는 위치
생각보다 교통 별로이고 주변 인프라도 기대만 못함
광고에 너무 현혹되는 일 없기를(어차피 이토에는 살 사람이 없어서 상관없나? ㅋㅋㅋㅋ)
그리고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는 집값 상승요인이 별로 없어서
사는 순간부터 감가가 들어감
그래서 나중에 팔때 헐값으로 팔아야 됨
성능 자체는 좋은데 중고 매매가가 똥값인 차종과 비슷
익명
집은 엄청 크고 좋긴하네요
익명
자 이제 집을 보여 주시지요...
익명
방딩이 엄청크네
익명
집자랑이 아니라 지자랑 할라고 찍었네
익명
개인적으로 저 유리화장실 개싫다
싸구려 모텔도 아니고..
큰집 잘 지어놓고 왜 저랬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