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잡담]

집을 보라는건지 다른걸 보라는건지

[댓글수 (8)]
rank
익명
2026-06-23 () 16:56조회 : 525추천 : 9

출석체크 +1000P
댓글  8
rank
익명
흰 원피스는 노린거죠 ㅋㅋ
rank
익명
ㅎㅎㅎ
첨부파일
rank
익명
요새 하갈동 타운하우스 광고 엄청 해대는데 말이지 집 자체는 괜찮다고 치더라도 문제는 위치 생각보다 교통 별로이고 주변 인프라도 기대만 못함 광고에 너무 현혹되는 일 없기를(어차피 이토에는 살 사람이 없어서 상관없나? ㅋㅋㅋㅋ) 그리고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는 집값 상승요인이 별로 없어서 사는 순간부터 감가가 들어감 그래서 나중에 팔때 헐값으로 팔아야 됨 성능 자체는 좋은데 중고 매매가가 똥값인 차종과 비슷
rank
익명
집은 엄청 크고 좋긴하네요
rank
익명
자 이제 집을 보여 주시지요...
rank
익명
방딩이 엄청크네
rank
익명
집자랑이 아니라 지자랑 할라고 찍었네
rank
익명
개인적으로 저 유리화장실 개싫다 싸구려 모텔도 아니고.. 큰집 잘 지어놓고 왜 저랬을까..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