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이제 러우전쟁은 진정한 소모전이 됐네
[댓글수 (2)]

2026-06-23 (화) 23:24조회 : 298추천 : 12
https://etoland.co.kr/b/anony1/article/9136160
이상하게 우리나라 언론은 우크라이나한테 유리하게 보도하는 경향이 있는데
러시아도 당연히 우크라이나 주요 도시에 이런 짓을 하고 있겠지
여튼 이제 대규모 군사적 공방은 많이 줄었고
이렇게 상대방의 재산을 축내는 소모전 양상이 강해지는 중
미국과 서방은 빨리 중재를 서라 좀 니들 입장에서도 전쟁이 지속되는게 좋을게 없잖아
우크라이나가 무기 사줄 돈이 넘치는 나라도 아니고
그나마 다행(?)인 점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그래도 민간인을 해치지는 않는다는 거야
물론 시설 타격을 하다보면 불가피하게 민간인 희생자가 발생하겠지만
기본적으로 민간인을 타겟으로 작전을 펼치지는 않지
이걸 보면 이스라엘 놈들이 정말 쓰레기라는 걸 알 수 있는데
이 새끼들은 레바논에서 게릴라 소탕을 명분으로 민간인이 모여 사는 마을 중심부를 폭격하고
동료 병사가 죽으면 분풀이로 눈에 보이는 민간인을 마구 쏴죽이고 그런다고
난징 대학살때 일본군이 했던 짓과 하나도 다르지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