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주식 ..제꺼 보면 힘나실거에요 ㅋ
[댓글수 (19)]

2026-06-23 (화) 18:56조회 : 3344추천 : 26
https://etoland.co.kr/b/anony1/article/9135700
삼성 주식 어플에 ..
굴링 이라는게 있어요 AI 투자 ..뭐 그런거에요
천 넣고 / 테마주 정하고 / 니가 알아서 사 라고 하면 한번에 좌르륵 비중 나눠서 사요 ..
5월 15일 샀으니 ..한달 조금 지났네요 …….한달만에 30 % 라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 냅둘까요
2 손절 할까요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