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근모닝입니댜
[댓글수 (0)]

2026-06-24 (수) 07:42조회 : 65추천 : 3
https://etoland.co.kr/b/anony1/article/9136911
잘들주무셨읍니까
바람도불고 시원한 아침이네요 ㅎ
어제도 12시쯤 기절해서 5시쯤 일어났다가
다시 잠들었네요
요번주는 넘나힘든 일주일이네여
낼은 인천에 볼일있어서 2시쯤 일어나야되는뎅
늦어도 10시에는 잠들어야되네요ㅜ
맥쥬한잔하고 기절해야겠읍니다ㅎ
식샤들 맛나게하시고 즐건하루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