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근모닝입니댜

[댓글수 (0)]
rank
익명
2026-06-24 () 07:42조회 : 65추천 : 3

잘들주무셨읍니까

바람도불고 시원한 아침이네요 ㅎ

어제도 12시쯤 기절해서 5시쯤 일어났다가

다시 잠들었네요

요번주는 넘나힘든 일주일이네여

낼은 인천에 볼일있어서 2시쯤 일어나야되는뎅

늦어도 10시에는 잠들어야되네요ㅜ

맥쥬한잔하고 기절해야겠읍니다ㅎ

식샤들 맛나게하시고 즐건하루보내세요

출석체크 +1000P
댓글  0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