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연봉에 대하여

[댓글수 (4)]
rank
익명
2026-06-23 () 14:05조회 : 306추천 : 4

요즘 SNS든 어디든 연봉에 대해서 말이 많다.

돈 많이 버니 어쩌니… 근데 떠드는 놈들 보면 하나같이 다 바보같은 단편적인 시선으로만 보는듯하다.

무슨무슨일 하는데 실수령 500…600.. ㅋ… 근데 이 븅싄들아 그건 너가 많이 버는게 아니라 하는만큼 버는거다…ㅋㅋ

주야 교대근무에 야근당직까지 실큰 갈아넣어서 근무해놓고…ㅋㅋ

진짜 ‘돈 많이’ 버는 사람들은 주5일에 9 to 6, 법정공휴일 다 쉬면서 실수령 350 이상 가져가는 근로자들이다…

정신차리라…

이상 뻘글 마칩니다. ㅎ

출석체크 +1000P
댓글  4
rank
익명
평균 200 언저리 벌면서 어쩌다 한 달 500~600 찍히면 그게 자기 연봉이라고 생각하는 멍청이들도 많더라고요
rank
익명
글쓴이
그러게말입니다;;
rank
익명
6:30~4:10 자영업 순이익 1억 4천 이상!
rank
익명
공무원 15호봉 9-6 육아시간 사용 실수령 380(각종수당포함) 이정도면 많이 받는거냐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