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연봉에 대하여
[댓글수 (4)]

2026-06-23 (화) 14:05조회 : 306추천 : 4
https://etoland.co.kr/b/anony1/article/9135174
요즘 SNS든 어디든 연봉에 대해서 말이 많다.
돈 많이 버니 어쩌니… 근데 떠드는 놈들 보면 하나같이 다 바보같은 단편적인 시선으로만 보는듯하다.
무슨무슨일 하는데 실수령 500…600.. ㅋ… 근데 이 븅싄들아 그건 너가 많이 버는게 아니라 하는만큼 버는거다…ㅋㅋ
주야 교대근무에 야근당직까지 실큰 갈아넣어서 근무해놓고…ㅋㅋ
진짜 ‘돈 많이’ 버는 사람들은 주5일에 9 to 6, 법정공휴일 다 쉬면서 실수령 350 이상 가져가는 근로자들이다…
정신차리라…
이상 뻘글 마칩니다.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