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목록글쓰기이전다음[잡담]바람이 많이 불어요[댓글수 (1)]익명2026-06-24 (수) 14:35조회 : 61추천 : 3https://etoland.co.kr/b/anony1/article/9137738그래서 덜더워가지고 오늘 기분 최고였네요 ㅣㅎㅎ좋아요0웃겨요0훈훈해요0슬퍼요0화나요0추천3비추0출석체크 +1000P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