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인기
[자유]

우리회사 신입사원 계약조건

[댓글수 (19)]
rank
익명
2026-06-22 () 17:11조회 : 3054추천 : 34

캠핑카에서 살수있게 회사 부지랑 전기 물을 제공해달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가 벙쪄서 한참 생각하더니

“재밋겠는데?” 이럼……

계약하고 지금 출근함.

좆소맞음 ㅇㅇ

출석체크 +1000P
댓글  19
rank
익명
개 재밌겠는데? ㅋㅋㅋ
rank
익명
글쓴이
출퇴근 30초 컷..... 졸라부렁,ㅁ
rank
익명
회사에 급한일 생겼다고 빨리 사무실 혹은 뭐 창고 가서 재고확인하라는 둥 그렇게 시작해서 재해라도 났다치면 초동조치를 왜 했냐 안했냐 하는것 까지.. 결국 ㅈ댐.
rank
익명
고기값 좀 주고 캠핑스타일로 회식하자고 하면 풀세팅해줄거 같은데 ㅋㅋㅋ 잼나겟다
rank
익명
사장: 이제 캠핑카에서 자야지 ㅋㅋㅋㅋ
rank
익명
내가 대표라면 재미는 있을것 같은데 ㅋ 실화인가
rank
익명
ㅡ,.ㅡ
rank
익명
상상을 벗어나네 ㅋㅋㅋㅋ
rank
익명
퇴근 후 괴롭히지 마라
rank
익명
좋은데?
rank
익명
이제 직원들 아지트가 됨..
rank
익명
아이디어 굿
rank
익명
자네 플스있나? 없음 사줄게
rank
익명
대박인데ㅎㅎ
rank
익명
설마 ㅋㅋ
rank
익명
회사에서 철야 한다 라는 직원들이 속출
rank
익명
신입사원이 캠핑카를 보유 하고 있나?
rank
익명
캠핑카에서 자고 간다는 사람 많겠네
rank
익명
상상 결말 저 날 이후 물세는 매달 20만원에 전기세는 50만원씩 나왔다 ㅠㅠ 매일 퇴근하고 큰 빨간 고무 다라이에 물 잔쯕 받아서 목욕 하고 에어컨 용량 빵빵한 것 사서 달아 놓고 퇴근 후 틀고 출근 할 때 끔~^^ 주말엔 full 사용^^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