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질문]

주식은 왜 제가 사면 떨어지는거죠?

[댓글수 (6)]
rank
익명
2026-06-23 () 17:40조회 : 271추천 : 8

주식 한번도 안하고 눈팅만 하다가 계속 오르길래 저도 꿀한번 빨고 싶어서

삼전에 저번주 금욜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사자마자 떨어져서 월욜에 겨우 본전치기 했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좀 떨어져있길래 샀는데 폭락을 해버리네요 ㅠㅠ;

두번 올인 했는데 둘다 떨어지다니……

출석체크 +1000P
댓글  6
rank
익명
빨리 팔아줘요 주식 다시 올라가게
rank
익명
원래 그래요 주식으로 벌었다는 사람들 전부 다 거짓말이에요
rank
익명
원칙도 없이 비쌀때 사니까 떨어지죠. 한번에 몰빵하는것도 문제고
rank
익명
ㅠㅠ 222
rank
익명
존버가 힘든이유...돈번거 다 까묵고 손절하면 오르고 올라타면 떡락하고 다 그래유
rank
익명
주식 한번도 안하고 눈팅만 하던 분까지 사면 더 이상 살 사람이 없으니까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