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주식은 왜 제가 사면 떨어지는거죠?
[댓글수 (6)]

2026-06-23 (화) 17:40조회 : 271추천 : 8
https://etoland.co.kr/b/anony1/article/9135583
주식 한번도 안하고 눈팅만 하다가 계속 오르길래 저도 꿀한번 빨고 싶어서
삼전에 저번주 금욜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사자마자 떨어져서 월욜에 겨우 본전치기 했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좀 떨어져있길래 샀는데 폭락을 해버리네요 ㅠㅠ;
두번 올인 했는데 둘다 떨어지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