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익명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질문]

형님들 이 거 먹어도 되나요

[댓글수 (2)]
rank
익명
2026-06-24 () 11:36조회 : 168추천 : 2

20260624_113415.jpg

날짜가 2016년.. 10년 된 술인데 마셔도 되는지..

출석체크 +1000P
댓글  2
rank
익명
증류식 홍주: 알코올 도수가 높고(주로 40도 내외), 살균 처리가 완벽히 되어있어 부패할 미생물이 없습니다. 따라서 유통기한이 없으며, 서늘하고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면 오래 두고 마실 수 있습니다. 리큐르 타입 홍주: 도수가 18도 이하로 낮거나, 약재나 과실 등이 추가로 침출된 홍주는 제조일로부터 약 1년으로 기한이 정해져 있을 수 있으니 제품 후면의 라벨을 확인해야 합니다. 애매하네.. 40도 짜리라 괜찮을꺼같긴한데 리큐르 타입이라 좀 찝찝..
rank
익명
20년 된 것도 먹어봤음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