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내가 뉴이재명 패거리들을 뉴벌레라 칭하는 이유

[댓글수 (6)]
rank
카운트47
2026-06-24 () 23:05조회 : 263추천 : 19

Screenshot_20260624_190753_YouTube.jpg

Screenshot_20260624_190838_YouTube.jpg

Screenshot_20260624_190858_YouTube.jpg

Screenshot_20260624_190934_YouTube.jpg

며칠 전까지도 단톡방에서 이러고 있음 ㅡㅡ

출석체크 +1000P
댓글  6
프로필
rank
운명의수레바퀴
캄대남들 이제는 문조털래유 거리는걸로 사기치나보네 캄보디아에 미사일좀 갈깁시다
프로필
rank
성가신지렁이
이미지 퍼갑니다.
프로필
rank
ossman
확실히 진보 계열 지지층은 아닌게 확실하네. 중도층도 아니고 극우들 같이 집단 망상에 젖어있는 가봄. 자기들끼리 망상을 부추기고 개념을 단순화 시켜서 세뇌하는 것 같은. 흠. 글쓰고 보니 이거 예전 일베네.....
프로필
rank
산돌마을
E친 놈들...ㅋ
프로필
rank
언제나흐림
인간 말종 치료는 거울치료가 최고에요 주먹이 약손이고 발길질이 보약이에요 '뭐 저런 짓거리에 똑같이 대응하냐' 그렇게 오냐오냐하니까 일베가 저렇게 커진거고 사랑사랑 외치다 애새끼들이 하나같이 올공 윤버지 미친년놈들이 된거에요 막말하면 막말해주고 이미지 모독하면 이미지 모독해줘야 해요
프로필
rank
이로운복서
벌레새끼들이 조직적으로 분탕질하는거라 생각함.. 이전에 버러지라고 메모한것들 거의 대부분 뉴버러지짓 하고 있음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