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요 며칠 쓰레드 앱 눈팅하고 있는데

[댓글수 (2)]
rank
성스로운미어캣
2026-06-24 () 22:09조회 : 138추천 : 5

  1. 윤어게인 저능아 놈들 왤케 많은 건지 의문

  2. 2찍 긁우 놈들 총집합소 느낌

  3. 내일 전쟁 날 거라고 별 헛소리 해대는 정신병자들도 문제인데 그걸 믿는 놈들도 많아서 문제

  4. 부정선거론자들 집합소

  5. 시간 낭비에 정신 낭비 제대로 했네요

인스타에 극우 놈들 많은 건 알고 있었지만

쓰레드도 장난 아니네요

출석체크 +1000P
댓글  2
프로필
rank
산돌마을
AI로 운영되는 게 아닐까 싶은...ㅋ
프로필
rank
성스로운미어캣
글쓴이
@산돌마을 뭔가 일베에 뇌가 절여진 놈들이 잔뜩 있는 기분이었어요. 보고 있으니 뇌가 썩는 거 같은…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