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요 며칠 쓰레드 앱 눈팅하고 있는데
[댓글수 (2)]

2026-06-24 (수) 22:09조회 : 138추천 : 5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8503
윤어게인 저능아 놈들 왤케 많은 건지 의문
2찍 긁우 놈들 총집합소 느낌
내일 전쟁 날 거라고 별 헛소리 해대는 정신병자들도 문제인데 그걸 믿는 놈들도 많아서 문제
부정선거론자들 집합소
시간 낭비에 정신 낭비 제대로 했네요
인스타에 극우 놈들 많은 건 알고 있었지만
쓰레드도 장난 아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