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뉴이재명아! 하나 묻자!
[댓글수 (1)]

2026-06-24 (수) 22:15조회 : 187추천 : 19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8517
김대중이 김영삼보다 못했냐?
노무현이 이명박보다 못했냐?
문재인이 박근혜보다 못했냐?
이재명이 윤석열보다 못하냐?
김영삼, 이명박, 박근혜, 윤석열은 한마디도 없다가
입맛따라 노무현을 부정하고 문재인을 악마화한다?
뭐? 노무현이 그리운 건 죽어서라고?
뭐? 이재명 아닌 문재인 지지할거면 다른당 당원 하시던가 ?
뭐? 흔들리면 코어지지층이냐고? 연성지지층?
30년가까이 지지하면서 한번도 흔들린 적이 없었는데
네들같은 미친년놈들 때문에 흔들리는 요즘이다.
별 미친개xx가 어디 꼬리가 몸통을 흔들려고 발광중인가?
인정한다. 날 동요하게 만든 거
그래서 또 고맙다.
내 맘이 더 단단해졌다!
뒈졌어! 너희들!
정청래를 지지하고
유시민을 경청하며
김어준을 응원할꺼다!
적어도 그들은 10년이상 한결같았다!
어디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하는 것들이
나를 같은 도매급으로 만만하게 보냐?
쫄지마!
다 뒈졌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