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민주당의 발전은 당원들이 만든것이다
[댓글수 (2)]

2026-06-24 (수) 22:51조회 : 127추천 : 9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8584
뉴이재명? 느그들이 이나라 정치 발전을위해 뭘했는데?
민주당? 2000년 초반까지 한나라당2중대 소리
듣던 당이었다..친일미화,독재찬양만 안했을 뿐이지
기득권을 위한 정당이었던 것..
그걸 노무현이 민주시민들을 깨웠고 이해찬 문재인 등이
현 민주당 시스템을 만드는데 공을 세우셨지..
아니었음 국짐당과 또이또이 한 당이었을 거란것..
뉴박들은 저 영상 공부한다는 마음으로 봐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