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그만 싸웁시다
[댓글수 (6)]

2026-06-24 (수) 20:52조회 : 279추천 : 8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8330
싸울라고 자꾸 땔감 던지는 놈이 개새끼들입니다.
원래 분탕종자들이 분탕짓 하고 지는 쏙 빠지고
간첩은 자기가 간첩인거 안들키려고 다른 사람한테 간첩이라고 뒤집어씌운다더군요
씨발 막말로 신천지,통일교,일베,펨코 새끼들이 기어들어와서 저기 나 민주당 지지잔데~ 하면서 분탕짓하고 염병을 떠는지 알게 뭐야.
이게 뭐하는짓이여? 내란은 이진관이 다 처리하는데
내란당 새끼들 스멀스멀 살아나서 지들끼리 뭉쳐서 사진찍고 고개쳐들고 지랄 떨고 자빠졌드만
염병들이나 하고 있고…
나 같으면 그 시간에 김거니 몇년형 받는지 알아보겠네.
맷돼지새끼 관저 앞에 가서 쳐 막고 지랄하던 내란당 새끼들 수사받나 안받나 그거나 관심 갖겠구먼.
이미 정권 잡았으니 다~~ 잊혀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