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시사게시판 인기 게시물 30
[자유]

우리는 지지자가 아니다. 원래부터 거기 있었다.

[댓글수 (0)]
rank
대니800
2026-06-25 () 00:56조회 : 75추천 : 6

코어 지지층 어쩌고 자꾸 하는데, 우리는 지지자가 아니다.

그냥 태생적으로 민주당 진보로 굳어진사람이다.

내가 아무리 민주당이 삽질한다고 국힘을 찍을리 없듯이 누구때문에 지지를 철회하고 자시고 한적도 없고 누구를 열열히 지지해본적도 없고

거기 찍을사람이 있으니까 찍어준거고 민주당이니까 찍어준거다.

한가지 그때 그때 달아졌던것은 민주당이 꼴보기 싶으면 그냥 투표안한것뿐이고, 민주당이 잘하고 후보가 잘났으면 기어이 투표하러가서 민주

당 찍은것뿐.

그때그때 저쪽 찍고 또 이쪽 찍고 그런 사람들이 아니다.

이번 지방선거의 서울이나 몇몇 뼈아픈 패배는 나같은 사람이 투표장에 안나가서 진거다. 그렇다고 민주당을 버리고 저쪽으로 넘어가고 그런

게 아니다.

요즘 청년 청년어쩌고 하고, 외연확장 어쩌고 하던데 다 좋은데, 기존에 나같은 사람이 다음에 선거때 신나게 투표하게만해주면 그런거 안해도

당선된다.

집토끼는 원래 집에 있었고, 민주당 니놈들이 들락날락 거렸잖아. 우리가 주인이고 민주당 의원놈들아 니들이 왔다갔다한거잖아.

우리는 변함이 없다. 다만 니들이 흔들리고 있을뿐. 똑바로 해라.

출석체크 +1000P
댓글  0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