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선관위 노조,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news
[댓글수 (11)]

2026-06-24 (수) 21:18조회 : 439추천 : 12
https://etoland.co.kr/b/sisabbs01/article/9138386

이번에 문제가 일어난게 사전투표였나요? 본투표 아니었나요?
본투표에서 문제가 일어난건데 왜 사전투표를 없애나?
그냥 본투표 때 사전투표처럼 즉석에서 표 인쇄할수 있도록 바꾸면 되지 않나?
사전투표 때 근무 힘들다고, 선관위 자기네가 근무 편하게 하려는 식으로 바꾸는거 같은건 저 뿐인가요?
차후 논의는 이뤄져야겠지만, 현재의 개혁 방향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해외 출장하는 사람들이나 지방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은 투표를 어떻게 하라는 것인지…
도통 이해가 안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