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서 작성 실패한것 같습니다.[자필]

씁. 오늘 조서 쓰고 왔는데 아무리 봐도 망한것 같습니다. 일단 쌍방폭행으로 입건되서 조서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근데 이게 억울한게 상대가 날때리는 과정에 저항하는 부분이 상대에게 피해를 줘서 쌍방 폭행으로 입건 됐습니다.
그러니까 상대가 내 입속에 손을 기습적으로 쑤셔넣었는데 그 상태서 너무 놀라서 턱에 힘이 들어갔는데 그게 쎘나봅니다.
저는 정신없어서 몰랐는데 어쨓건 좀 많이 물렸자 봅니다. 그걸로 상대도 나를 폭행범으로 신고한겁니다.
나는 상대가 내 입속을 손으로 쑤셔밖혀서 쫄아서 힘준건데. 그걸로 항의하려고 조서 받으러 갔는데
형사가 내 말을 대충대충 적습니다. 빠진 부분도 많고 다른 문제도 조서를 확인하려고 하니 밑에 있어요. 그냥 내려가요
이러면서 자꾸 지적을 막습니다. 이거 빠졌는데 안빠졌다고 하고 이거 틀렸다고 하니 전에 말한건 그거 맞다고 안고쳐준다고 하고
무엇보다 조서 한번 훓고 다시 올라가려하니 아 다봤잖아요!!!! 라면서 소리 지르고 추가 조서 부분 적을수 있는 부분에 이거 적어달라고
하니 이미 다 젹혔는데 뭘 또 적어요!!! 이러면서 안달하고 저녁 5시부터 6시반까지 받았는데 엄청 안달을 냈습니다. 내가 좀 천천히 봐야한다
고 검사는 이거 조서만 본다고 말을 해도 내가 아니 걱정말라고 계속 말합니다. 내가 당신 억울한거 잘 알고 있으니 걱정말라고 합니다.
난 이게 알았으니 빨리좀 꺼져라로 들렸습니다. 조서 확인을 천천히 하고 싶은데 압박이 엄청 심했어요. 어떻게던 원하던 단어는 들어간것
같은데 들어가면 안돼는 단어가 들어간것 같기도 하고… 뭔가 조서 망했습니다. 그렇다고 이거 따지자니 답답하고 지치고 이젠 이 문제로 신경
쓸 여력도 없고 시간도 없고.. 그냥 쌍방 폭행으로 접수되고 결론 날것 같습니다. 인생은 내 마음대로 내 계획대로 안됀다. 배운샘 쳐야죠. 씁..
걱정되는게 상대는 손가락에 피멍이 들었는데 이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고 물어보는데(조서에 삽인된 문장) 증거같은건 안보여줬습니다.
그레서 법적인 판결은 법원에서 하는거고 저는 상대가 내 입속에 손을 공격해서 그 방어적 반응이 나온거라서 내가 선택할수 있는 문제가 아
니다라고 답변했습니다. 아니 진짜로 기습적으로 손을 입속에 쑤셔넣어서 놀라서 턱에 힘이 많이 들어갔거든요. 입속에 그놈 손가락 꿈틀
대는게 느껴졌어서 정신이 반쯤 나간 상태였습니다. 그 상태서 내가 힘조절을 무슨수로 합니까. 그레서 그냥 그렇게 대답했죠. 근데 결과로
보면 상대가 더 부상이 큰것 같아서.. 영… 결과가 찝찝합니다. 그나마 다른 폭행 장면은 cctv에 찍히긴 했는데. 경찰이 이걸 묵살할지 말지도
불안하고.. 나한테 하는거 보면 아주 작정하고 날 폭행으로 몰고 가는 방식이어서… 에휴… 어쨓건 1주일 준비한 조서 준비는 영 시원찮은
결말입니다. 그냥 상해만 아니길 빌어야죠. 진짜 피멍이 났었는지 어떤지 나야 모르죠.. 진짜면 상해일까봐 겁나긴 하는데.. 씁.. 어쩌겠습니까.
이미 벌어지고 내손을 떠났는데.. 에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