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목록글쓰기이전다음[자유]40대 아조씨의 혼술[댓글수 (6)]짱공악의곰2026-06-24 (수) 20:23조회 : 492추천 : 13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8293혼자 살아서 그른가 혼술을 하게 되네요일주일에 한 번 정도 합니다행복 뭐 없더라고요ㅎㅎ다들 한잔햐~~좋아요1웃겨요0훈훈해요1슬퍼요1화나요0추천13출석체크 +1000P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