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자유]

40대 아조씨의 혼술

[댓글수 (6)]
rank
짱공악의곰
2026-06-24 () 20:23조회 : 492추천 : 13

1782300044918(1).png

혼자 살아서 그른가 혼술을 하게 되네요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합니다

행복 뭐 없더라고요ㅎㅎ

다들 한잔햐~~

출석체크 +1000P
댓글  6
프로필
rank
블루캬캬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rank
201dsc
맛나게 드세요~~ 60먹은 할잰데, 옆 지기가 있지만, 가끔씩 혼자 인것 같은 기분이 들때가 있네요..ㅠ
프로필
rank
짱공악의곰
글쓴이
@201dsc 아이고 형님 아직 한창이신데 고런 말씀을 하시다니요ㅠ
프로필
rank
당당당
엄청 푸짐하게 드시네!!!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rank
엔터티
저도 40대이지만 지금 아내가 닭똥집 손질하는 중입니다. ㅋ 하나씩 하나씩 술안주 가르치고 있습니다. 아내를 술 가르쳐 놓으니 둘이서 집에서 잘 놉니다. ㅎㅎ
프로필
rank
토짱
아니 혼술하시면서 먹방 유툽을 보시면...ㅎㅎ 잘 드셨네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