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파랑새는 있다
[댓글수 (5)]

2026-06-24 (수) 23:06조회 : 216추천 : 6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8613
파랑새는 있다
이 드라마 기억하시나요?
이토에 나이대가 저랑 비슷한것같아서 기억들 하실것같네요
그때 재밌게 봤었는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다시 보고있습니다
마침 이곳에서 티비×키 라는걸 알게되어서
거기 가봤더니 진짜 없는게 없더군요
이 드라마가 제기억에서는 정선경이 점점 청순녀로 변해갔던것 같아요
백관장은 연변녀랑 같이살고 애기도 가졌던것같고
무표정하게 춤추는 디걸이라는 여자도 기억나고
절봉이도 기억나네요
다시봐도 참~~~ 재밌습니다
생각보다 길군요 이제 14화 보는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