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자유]

핑크스 핫도그 진짜 괜찮네요

[댓글수 (7)]
rank
이토페페
2026-06-24 () 20:45조회 : 401추천 : 8

오늘 입맛도 없고..와이프한테 부탁해서 간만에 맛있는 간식

먹고 싶다고 했더니 사왔네요

가격은 만삼천원입니다만..

진정한 미쿡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합니다ㅎㅎ

1000026831.jpg

1000026832.jpg

먹다가 크기비교를 위해서..ㅎㅎ

1000026835.jpg

1000026834.jpg

생각보다 큽니다!!

출석체크 +1000P
댓글  7
프로필
rank
히비립
핫도그가 13000?
프로필
rank
박초아
핑크스 핫도그 먹어보고싶네요.
프로필
rank
IMissYou
칠리소스인가요?
프로필
rank
냥집사
이토콘만삼천원..!
프로필
rank
파브르르르
코스코가면... 13000원이면 짜장이...ㄷㄷㄷ
프로필
rank
궁금하냐
오잉? 언제 들어왔지?
프로필
rank
토짱
오! 핫도그가 실한데요... 역쒸 집 근처에는 없겠지요? ㅠ.ㅠ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