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탄산수가 치아를 녹인다구요?
[댓글수 (6)]

2026-06-25 (목) 00:18조회 : 474추천 : 7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8808





액상과당이 안 좋대서 콜라 끊은 지 벌써 반 년이 다 되어 가는데
그 대체재로 먹기 시작한 게 탄산수였거든요
근데 탄산수도 치아를 녹이는 등의 부작용이 있었네요;; 이런 ㅋㅋㅋㅋ
그 동안 거의 매일 마셨는데… 어쩐지 요즘 이가 좀 시린 것 같더라니 헐

이렇게 하라는군요 ㅎㅎㅎ
탄산수도 안심할 수 없구나… 물이 최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