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차량 카플레이 동글
[댓글수 (1)]

2026-06-25 (목) 00:07조회 : 255추천 : 6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8756
현재 유선제품 사용중인데
첨에는 방지턱이나 매끄럽지 않은 노면 등을 지나가다가 충격이 올라와도 연결이 끊어지지 않았거든요
4년 정도 쓰니까 (그래도 주말에만 잠깐 타서 실 사용시간은 더 짧을듯..) 충격이 올라오면 차량과 동글 연결이 풀렸다가 다시 연결되는데…..
혹시 동글 몸체를 차량과 바로 연결하게 되어있는 제품 사용하고 계신 분 있을까요??
그런건 연결안정성이 더 높을지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