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고생하셨습니다.
[댓글수 (3)]

2026-06-24 (수) 22:23조회 : 56추천 : 3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8533
오전부터 조금 바빠서 ㅠㅠ
오후도 많이 바빠질 줄 알았는데
그렇게 많이는 바쁘지 않았네요.
그래도 하루가 너무 피곤하네요.
직원 한명 없는게 너무 힘드네요.
다 잘되겠죠.
야구도 보다 말았습니다 ㅋㅋ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안녕히주무세요.

오전부터 조금 바빠서 ㅠㅠ
오후도 많이 바빠질 줄 알았는데
그렇게 많이는 바쁘지 않았네요.
그래도 하루가 너무 피곤하네요.
직원 한명 없는게 너무 힘드네요.
다 잘되겠죠.
야구도 보다 말았습니다 ㅋㅋ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안녕히주무세요.


좋은밤되세요
목요일 잘 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