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생활관 인기 게시물 30
[자유]

고생하셨습니다.

[댓글수 (3)]
rank
바보자슥
2026-06-24 () 22:23조회 : 56추천 : 3

오전부터 조금 바빠서 ㅠㅠ

오후도 많이 바빠질 줄 알았는데

그렇게 많이는 바쁘지 않았네요.

그래도 하루가 너무 피곤하네요.

직원 한명 없는게 너무 힘드네요.

다 잘되겠죠.

야구도 보다 말았습니다 ㅋㅋ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안녕히주무세요.

출석체크 +1000P
댓글  3
프로필
rank
토짱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프로필
rank
꿈음
이토콘좋은밤되세요
프로필
rank
popzet
이토콘목요일 잘 자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