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관목록글쓰기이전다음[음식]삼겹과 항정에 쏘맥(경주에서)[댓글수 (3)]락매냐2026-06-24 (수) 22:05조회 : 137추천 : 8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8493비가 많이내려 스테레오로 음악틀고 고기먹어요좋아요1웃겨요0훈훈해요0슬퍼요1화나요0추천8출석체크 +1000P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