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오늘의 HIT 30
인기
[유머]

점심시간마다 코인 노래방 가는 신입

[댓글수 (63)]
rank
Brrrrr
2026-06-23 () 23:52조회 : 10960추천 : 71

점심시간마다 코인 노래방 가는 신입.webp

1410344839661.jpeg

출석체크 +1000P
댓글  63
프로필
베댓
rank
쉬운도치
2026-06-23
먼상관이야 오지랍은
프로필
베댓
rank
야무진소년
2026-06-24
코인노래방가서 5시에 돌아오면 화내도 인정
프로필
rank
쉬운도치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먼상관이야 오지랍은
프로필
rank
야무진소년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코인노래방가서 5시에 돌아오면 화내도 인정
프로필
rank
낫싱
@야무진소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고기대마왕
@야무진소년 5시간 노래부르는건 가수도 빡셀텐데요....
프로필
rank
나라지킴이
@야무진소년 나만의 콘서트장
프로필
rank
그까이꺼뭐라고
냅둬
프로필
rank
마음속양심
점심시간인데 뭘 하든
프로필
rank
공식이토징어
니돈으로 가는 것도 아닌데 뭔 상관이여
프로필
rank
엔터티
성실하네요
프로필
rank
부가세
프로필
rank
뛰어난담비
@부가세 덱스터였나
프로필
rank
옳은고양이
상사때문일지도,, 소리라도 지르고 와야..
프로필
rank
자동인형
점심시간 마다(내 시다바리 안하고) 코인노래방가는게 정상이냐?
프로필
rank
푸른권율
코인노래방을 가든 코인노래방을 짓든 뭔 상관이야...
프로필
rank
수이드림
니때매 스트레스풀러 가는거여...
프로필
rank
폴스타트
점심시간에 뭘하든
프로필
rank
맞춤법보안관
어휴
프로필
rank
선구리당당
이토콘
프로필
rank
우연도사
점심시간 회사내 구내식당 이용해야 하는 사칙이 없다면 상관없지 않나?
프로필
rank
곰아죠시
저걸 왜 상관하는 거지 자기는 점심시간에 밥만 딱 먹고 아무것도 안하나?
프로필
rank
피라후
점심시간에 낮잠호텔도가는데 뭔상관..
프로필
rank
불탄남자
취미가 노래부르는건가부지 같이가서 노래한곡 값이라도 내줄거아니면 관심 끊어라.
프로필
rank
죠리퐁국물
점심때 남 관찰하는건 정상이냐?
프로필
rank
19금곰탱이
개 꼰대인듯
프로필
rank
의미없는관심
미친넘인가 그게 왜?
프로필
rank
서투른눈토끼
근데 특이하긴 하네요.
프로필
rank
식욕의노예
겜방가서 일퀘 깨고 오는 놈 있으면 거품 물겠네
프로필
rank
문샤넬
남이사
프로필
rank
시든잔디
8시간 근무 시 1시간 휴게시간은 보장되어 있는 건데 코노를 가건 마라톤 연습을 하건 배드민턴을 치건 탁구를 치건 낮잠을 자건 뭔 상관?
프로필
rank
임의로
@시든잔디 코노는 상관없는데 마라톤연습은 상관있을듯ㅋㅋ 말그대로 일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하기위해 휴식을 해야지 일에 지장있는 건 하면 안됨
프로필
rank
산돌마을
@임의로 점심시간에 뭘 하든 상관하지 말고 업무시간에 지장이 생기면 그걸로만 지적하든가 징계를 주면 되는 겁니다.
프로필
rank
옛다댓글
비정상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뭐죠?
프로필
rank
쭈니압바
그래서 원문 글쓴이은 점심시간에 코인노래방가는 신입 씹고있는거야? 그게 더 비정상인데?
프로필
rank
만글한2
점심시간에 코인은 가면 안되고 편의점은 되냐? 동사무소는? 미용실은? 독서실은?
프로필
rank
이미지뿅
대구에서는 그게 비정상인가 봅니다? 대구는 대체 어떤 곳일까~?
프로필
rank
반다크
말 안하고 나가는거면 문제될수도 있지 사고난다거나 하면 귀찮아지니까
프로필
rank
이쌍
뭔 상관
프로필
rank
무사마루
업무시간에 늦지만 않으면 상관없지
프로필
rank
앙큼쟁이삐삐
머 어때
프로필
rank
행복한꿀벌
같이 가고 싶어서 그러네
프로필
rank
mdew
점심시간에 코노 가는 거 정상 점심시간에 직원이 코노 갔다 왔다고 비정상이라고 몰아가려는 거 비정상
프로필
rank
saturn12
점심 먹고 코노 가면 막 오픈해가지고 사람도 별로 없고 눈치안보고 깔끔하게 부르고 올수는 있겠네 위에 어떤분이 언급한거처럼 점심 시간 내에 코노 갔다온다고 얘기 정도만 해놓는다면 큰 문제는 없을듯한데
프로필
rank
외향적인얼룩말
밥먹고 노래 부르고 싶었겠지... 그게 점심시간 이후까지 계속 하거나, 업무에 지장줄 정도가 아니라면 무슨...
프로필
rank
IMissYou
뭔 상관입니까 ~ 업무시간 맞춰서만 온다면야
프로필
rank
대물오징어
점심시간 1시간동안 밥을 먹던 낮잠을 자던 코인 노래방을 가던 뭔 상관임?
프로필
rank
나라킴
대부분이 뭔 상관이냐고 할듯 ㅎ 근데 좀 특이하긴 하네 노래부르는게 취미인가 ㅎ
프로필
rank
무릎탁도사
어쩌라고?
프로필
rank
민선생
걍 잘해줘 그러다가 오디션 같은데 나가서 뜨고나서 대우 받으면 되잖어
프로필
rank
1등로또
똥을 싸던 잠을 자던 노래를 하던 점심 시간 끝나기 전에만 돌아오면 됐지 뭔 상관
프로필
rank
나르는타잔
노래를 부르던 딸을 치던 점심시간에 뭘 바라는거냐.. ㅆㅂ
프로필
rank
어대명
점심마다 안마방가서 성매매하는것도 아니고 뭔 상관?
프로필
rank
difvcsth2
노래 좋아하면 같이 가면 안되냐고 물어봐
프로필
rank
나라지킴이
법카로 노래방 결재하고 다니는것도 아닐건데 점심시간동안에는 뭘하든 자유지
프로필
rank
섬광의앤해서웨이
남들한테 피해를 안주기만 하다면야
프로필
rank
목동방개
노래실력이 점점 좋아짐
프로필
rank
DNoa1
뭐그리 말이 많아
프로필
rank
우신본부장
머가 논란?
프로필
rank
오월동주
대구? 정신이나 차리고 살어. 빵진숙과 추한 경호가 웬말이니...
프로필
rank
badugi77
재밌다고 웃는게 정상. 이게 정상이냐고 우리에게 묻는게 비정상.
프로필
rank
쫄깃한인생
업무지장 없고 개인적인 피해없으면 무슨 상관~~~ 개섁히야~~ 아니 개꼰대구만!!!!!
첨부파일
프로필
rank
토렌트신봉
꼰대??
프로필
rank
세트나
코노가는거 때문에 늦게오거나 문제가생겼다면 글을 더썻을것이고 근데 간걸 따라가서 보고온걸까 아니면 보고를 하고 간걸까
프로필
rank
형이야임마
이토콘ㅎㅎㅎ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제외 >
제목이미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