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오늘의 HIT 30
인기
[유머]

현재 심각하다는 청주 여자 교도소 실태.mp4

[댓글수 (36)]
rank
검은까치
2026-06-24 () 20:49조회 : 4062추천 : 23

출석체크 +1000P
댓글  36
프로필
베댓
rank
아메디오
2026-06-24
여자는 실형나오기 힘들던데, 저기 수감될 정도면 대체 얼마나 중범죄자들인건지 감도 안잡히네ㄷㄷ
프로필
rank
마르티네즈
뭐 뾰족한 스파이크 좀 붙여줘 박치기 계속하면 시끄럽자나
프로필
rank
아메디오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여자는 실형나오기 힘들던데, 저기 수감될 정도면 대체 얼마나 중범죄자들인건지 감도 안잡히네ㄷㄷ
프로필
rank
난다날아난다
@아메디오 큰차이 없어요 단지 실형나올 정도의 범죄의 성비가 많이 기울어져 있을 뿐입니다
프로필
rank
야생들개
저러라고 보낸 깜빵 아닌가? 좋은데 뭐가 문제지?
프로필
rank
상아마니
힘들어야 교도소 가기싫지..
프로필
rank
터미네이터미네이
뒤지던지 말던지 걍 냅두면 어케 되나요 ?
프로필
rank
랜덤이야
벌점제 도입해서 일정 점수되면 기소후 재판...수형기간을 계속 늘려야 함 인권 어쩌고 하면서 오냐오냐 봐주면 끝이 없슴
프로필
rank
Dispenre
국내 도입이 시급함
첨부파일
프로필
rank
lamaba
벌점제도 실행해서 형량 년단위로 형량 추가시켜
프로필
rank
리스타터
힘이 남아도는거 같은데 뭐 잘했다고 세금으로 모시냐 노역을 시키자
프로필
rank
Dispenre
하루 밥 세끼를 다 주니까 기운이 남아돌아서 저러는거임 다들 배고파서 멍하니 앉아 하늘만 쳐다보게 만들어야지
프로필
rank
kim121
전원 쳐 누울공간도 있으면서 뭐 앉기만해도 꽉차기는 시발
프로필
rank
조각
수용시설이 부족하면 그안에 있는 것들이 직접 지으면 되잖아 인력 놔뒀다가 어디다 써먹을래? 여자는 삽질 못해? 곡괭이질 못해? 흙 못 퍼날라? 죽노동을 시켜서 증축을 하던지 새로 짓던지 해야지 그 안에 놀고 먹는 범죄자들 넘처나는데 그럴 때 써먹어야지
프로필
rank
씨케이78
99군번인데 내무반이 저기보다 더 열악했는데
프로필
rank
요미난이네집주인
여자가 실형을 받았다는건 자잘한 범죄가 아니라는거 남자도 어지간하면 실형으로 수형생활하는건 쉽지 않은 나라에서 말이지
프로필
rank
zeroness
ㅋㅋㅋ 살기좋으니까 저런거여
프로필
rank
루어매니아
봉투라도 접게해 노역을 시키라고
프로필
rank
마도리
그래서 피해자구제나 피해보상은 제대로 하고 대우받길 바라나? 뭐 편히 쉬려고 교도소 갔나? 강제노역이라도 시켜서 피해자 보상이나 하고 선풍기 전기세 식비 소모품비용 다 청구해야지 아니면 인권 떠드는 넘들 집에 보내주던가
프로필
rank
CMadman
두대만? 두대나 겠지 씨벌
프로필
rank
ㅂㅅ보면침뱉음
ㅅㅂ 선풍기를 두대나 쳐 돌리네. 전기세 아깝게.
프로필
rank
부가세
프로필
rank
촌장빠삐놈
아직 멀었어
첨부파일
프로필
rank
말뚝법사
캠핑왔냐?
프로필
rank
샤아아미타블
벽에 대못을 박아놔도 박으려나..
프로필
rank
쫄깃한인생
이토콘선풍기도 아깝다!!!!! 더불어 공기도 아깝다
프로필
rank
닥똥집똥침
엘살바도르에 외주 주는 걸로
첨부파일
프로필
rank
IMissYou
배부른 소리
프로필
rank
kijjihen
기승전 에어컨이네. 대체 왜 갑자기 에어컨 못달아서 난리가 난거지? 왜???????
프로필
rank
몽땅크레파스백작
저의 아버님은 6.25 직후 입대 하셨고, 저의 사촌 형님은 월남전 참전 하셨고, 저의 형님 뻘들은 70~80년 대 입대 하셨고, 저는 92년 군번 입니다. 모두들 군생활 하면 치를 떨 정도이고... 사회 월급보다 곱절을 준다해도 다시 가기는 음.... 싫은데? 하지만, 자식들 남자라면 군대는 갔다와야한다. 그래야 보는 눈, 생각이 달라진다 라는 것은 동의 합니다 교도소 생활이 군 생활 만큼? 군 생활 보다 좋아 져야 한다? 어떤 미친 ㅅㅐ ㄲ ㅣ 의 마인드야?
프로필
rank
나칸드라
말 안들으면 밥주지말고 패라.
프로필
rank
슈라백작
너무 잘해주니깐 저런짓도 하지... 만만하니까.... 저 지랄을 해도 아무짓도 못하는걸 아니까... 말 안들을 때마다 뒤지게 줘 패봐... 그러면 저런 짓을 할 수 있겠어?? 교도소가 무슨 고딩들 수련회야?? 죄 짓고 벌 받으러 간 범죄자한테 무슨 인권이야..
프로필
rank
난다날아난다
교도소도 등급제로 나눠서 차별대우해줘야 적어도 형 사는 동안은 착해지지 않을라나?
프로필
rank
주궈뉘받궈니
이토콘뭐가 심각한데?
프로필
rank
이미지뿅
죄를 짓질 말던가... 어디서 호의호식 하면서 행패냐~ 얌전히 반성하고 다시는 들어올 생각을 하지 말아야지... 저렇게 불만이 가득한 인간들이, 저래서 교화가 되겠나?
프로필
rank
Alox
이런얘기 자꾸나오는 거 보면 명신이 감옥될 것인가 본데 명신이가 시키드나!!
프로필
rank
JhYi
죄짓지마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제외 >
제목이미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