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오늘의 HIT 30
인기
[잡담]

키보드에 40가까이 쓰는 호구가 있나요?

[댓글수 (49)]
rank
짱공악의곰
2026-06-24 () 14:46조회 : 4872추천 : 52

20260108_183843.jpg

20260108_184458.jpg

20260106_161727.jpg

20260106_161633.jpg

20260108_193658.jpg

20260108_215832.jpg

는 접니다

ㅋㅋㅋㅋ갑자기 키보드병이 도져서 이것저것 지른게 거의 40이네요

커세어 기계식 키보드에 흡음, 윤활 튜닝하고 키캡 바꾸고 별 짓을 다 했네요

막상 써보니 소음도 적고 좋아요

또 하라면 안 할거지만요ㅋㅋㅋ

출석체크 +1000P
댓글  49
프로필
rank
학스
멋있네요~~
프로필
rank
소소한일상들
캬.. 마지막 사진 보니깐 뭔가 포스가 있어 보입니다. 근디 가격이 40 ㅠㅠ 전 아무래도 못살듯.
프로필
rank
세계수
저도 키보드 20주고 키캡 20주고 사서 쓰고 있습니다. -ㅂ-/
프로필
rank
설냥냥
이런 글은 보통 호구들이 씀
프로필
rank
Dusic
부럽습니다 ㅎㅎㅎ
프로필
rank
다시그장면
이런 자랑글은 결국 돈많은 호구들이 쓸 수 밖에 없습니다만....... 저 처럼 돈없는 호구는 못 사요 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술이술이말술이
회사에서 비싼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줘서 쓰다가 사무실 어르신들 시끄럽단 말씀에 2만원도 안하는 무소음으로 바꿨습니다. (돈 줄테니 바꿔달라하신 거에요!)
프로필
rank
고양이네로
그게 나야
프로필
rank
가냘픈파충류
뭐 본인의 취미생활인데 스스로 즐거우면 된거죠~ 남들이 보기엔 뭐하러 쓰잘데기없는 짓을 하냐라고 하는거 살다보면 다들 하나씩은 있지 않나요?? ㅎ
프로필
rank
멀좋아해
취미는 좋은거죠
프로필
rank
L철e
워 부럽군요. 저도 가성비 키보드 다얼유 ek87pro 키보드로 사서 보라색 에반게리온으로 키갈하고. 사용중입니다. ㅋ
첨부파일
프로필
rank
밤페이군
청축같이 누르는 느낌은 확실히 나면서 소리는 전혀 안나는 키보드는 없나요?
프로필
rank
아라디호
@밤페이군 클리커에 저소음으로 찾아보셔야할듯하네요. 키압이 좀 높을거 같은데 아무래도 저소음 키보드는 기성품으로 잘 안나오니 커스텀 하셔야할겁니다. 스위치만 사서 끼우면 되니까 스위치 부터 찾아보세요.
프로필
rank
릴띵
@밤페이군 클리키 스위치 무소음 가능할까요? 저는 그나마 게이트론 멜로딕 스위치로 바꿔서 썻는데 만족 중이긴 합니다ㅎ
프로필
rank
아라디호
즐거우면 그만이야~🤡
프로필
rank
괜찮은금붕어
부럼
프로필
rank
나쁜남자훈
다이소 5천원짜리 씁니다. 하하하하
프로필
rank
아아아아아999
만족하면 된거죠 머
프로필
rank
박초아
금전적인 여유가 되면 저도 호구가 됩니다.
프로필
rank
대물오징어
타건감의 차이에 대해 알게 되면 돈 10~20민원 빠지는거 순식간 저는 10만원대 선에서 멈춤
프로필
rank
뭘봐쌍파워
저도 처음에는 키보드가 다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로지텍 G610을 사용한 뒤 일반 키보드를 다시 써보니 차이가 확실히 느껴졌습니다. 하이엔드 제품은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이나 사용 만족감도 가치에 포함된다고 생각해서, 무조건 비싸다고만 보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프로필
rank
꽃보다요가
4만원짜리 로지텍 k380 완전 만족하며 쓰다가 우연히 20만원대 로지텍 크래프트 중고를 싸게 사서 써봤는데 와 키캄이 차원이 다르더군요. 이래서 비싼 키보드 쓰는 사람이 있구나 싶었습니다. 적응된 상태에서 다시 k380 써보니 키감이 너무 구려서 이젠 못 씁니다.
프로필
rank
엘리제의우울™
어디까지나 한번은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 이상은 쫌....
프로필
rank
구국적으로
키보드는 sem-dt35가 짱임
프로필
rank
ttyytt
지금까지 커스텀으로 모은것까지 하면 1000은 될 거 같아요 그래서 끊었어요
프로필
rank
teki
설마요.. 당연히 있겠죠 ㅋㅋㅋㅋ 전 마우스 그정도 쓴 듯 한.. 뭐 감도 이런거 따지는건 아니고.. 제가 손이 작은 편이라. 딱 맞는거 찾느라 이리 저리 많이 찾아 다녔네요.
프로필
rank
오네이
저도 리얼포스 40정도 하는거 씁니다 손가락을 얹기만 해도 알아서 코딩이 돼요
프로필
rank
낙지뽁음0
키압 낮고 + 통울림 없고 + 키가 덜렁거리지 않는 키보드 뭐 없을까요? 독거미만 종류별로 거의 10개 사서 사용중입니다. 가격대에 비교해서 이만한 키보드가 없는 것 같아서요. 근데 가장 아쉬운 점이, 키압이 낮은 게 없는 것아요. 추천 좀 부탁드려요.
프로필
rank
난막간다
저도 많이 썼습니다... 커세어도..있고...레이저도 있고.. 다합치면 한 200은 썼지 싶네여.ㅋㅋㅋㅋ
프로필
rank
터져라로또크리
저도 거의 돈천만원 꼴아박은거같은데요 ㅋㅋ
프로필
rank
안ㄴㄴ
그래도 멋지네용
프로필
rank
바른먹거리
처음에 청축했다가 이건 아니다 싶더군요. 너무 철컹 철컹. ㅠㅠ 그래서 무접점의 보글 보글 소리로 바꾸고 지금은 무소음 적축으로 했어요. 아무 소리 안나게하니 너무 좋습니다. 이거 쓰니까 무접점 조차 시끄럽게 들리는게 함정입니다.ㅋ
프로필
rank
MERCY
덱키보드 저소음적축 커스텀 맡겨서 28만원 까지는 구매해 보았습니다~
프로필
rank
제라드록바
이 정도는 돈을 쓴게 아니라 좋은 키보드와 돈을 교환한 것이고 즐거움과 만족감은 덤으로 얻은 거라 매우 합리적인 소비라고 생각합니다
프로필
rank
논산딸기
돈 40을 써서 한순간 유흥을 즐기는 것 보단 백배 천배 낫다고 봅니다. 다 자기만족 이니까요. 소싯적에 오디오에 미쳤던 친구가 떠오르네요.. 카드깡 해가면서.. ef소나타 신차에 오디오로 5천인가 발라대고 행복해 하더라구요. 결국엔 신용불량 엔딩...ㅎㅎ
프로필
rank
jaosun
지르다보면 결국은 diy 까지 갑니다 기계식은 20년 이상 쓸 수 있어서 좀 비싸도 괜찮습니다
프로필
rank
파랑물감
이야 멋집니다
프로필
rank
커트다
호구조사 ㅋㅋ
프로필
rank
레미오소
음향기기쪽으로만 안 넘어가면 됩니다. 가는 순간 차량 몇대는 우습죠
프로필
rank
헬메스
요새는 싼 것도 있는 득 하지만 예전에는 40 이면 입문자 비용 정도 였던 걸로...
프로필
rank
써브듀
저는 7만원짜리 사서 종결 이후 남는 독거미만 4개 ㅋㅋ
프로필
rank
피츄
모니터 IPS패널 사이드 빛샘이 심하시네요;;;
프로필
rank
akcp
저건 키캡 안 빠지나요 ㅎㅎㅎ 커세어 키캡 너무 개복치라 처음엔 난감했는데 키보드 청소할 때 너무 편해서 오히려 조아가 되더군요
프로필
rank
라임케이크
20정도 선에서 체리 클래식 라인을 선호 하는편입니다.
프로필
rank
토짱
어우, 적당하신데요? 커스텀 키보드로 들어가셔야 대당 100만원대가 나오죠! ㅎㅎ
프로필
rank
토렌트신봉
제목 보고 대충 예상을... 그게 나야~빠 둠빠 두비두바~
프로필
rank
릴띵
독거미 아니면 가성비 알루미늄바디 키보드로 졸업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 취미인거같더라구요 저도 정신차리니까 알루미늄 키보드3개 그냥 키보드 5개 스위치 6종 정도에 키캡 8개 모여져 있더라구요 아 이러다가 진짜 정신줄 놓겠구나 싶어서 독거미 108 사고 나머지는 그냥 짱박아뒀네요
프로필
rank
정상에서만납시다
악기 엄지손가락 플라스틱 한조각도 40만원 합니다 ;; 쓰고 싶으면 써야죠 ;
프로필
rank
소이힛
지금 쓰는 키보드가 에베레스트 맥스네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제외 >
제목이미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