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키보드에 40가까이 쓰는 호구가 있나요?
[댓글수 (49)]

2026-06-24 (수) 14:46조회 : 4872추천 : 52
https://etoland.co.kr/b/freebbs/article/9137758






는 접니다
ㅋㅋㅋㅋ갑자기 키보드병이 도져서 이것저것 지른게 거의 40이네요
커세어 기계식 키보드에 흡음, 윤활 튜닝하고 키캡 바꾸고 별 짓을 다 했네요
막상 써보니 소음도 적고 좋아요
또 하라면 안 할거지만요ㅋㅋㅋ







는 접니다
ㅋㅋㅋㅋ갑자기 키보드병이 도져서 이것저것 지른게 거의 40이네요
커세어 기계식 키보드에 흡음, 윤활 튜닝하고 키캡 바꾸고 별 짓을 다 했네요
막상 써보니 소음도 적고 좋아요
또 하라면 안 할거지만요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