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오늘의 HIT 30
인기
[유머]

간호사 복장 어느게 나음?

[댓글수 (82)]
rank
AI강태공
2026-06-24 () 09:01조회 : 12414추천 : 71

프랑스 트윗인데
우리도 적용되는 질문같아서 한번 올려봄.
병원 이라는 특수성때문에 좀 망설여지는데

난 2번이 가장 무난할것 같음.
2,4 였는데 아무래도 편리함, 기능성으로는 2번이 나을듯함.


best_article_665174_s07lQl90g6mi0dsirm9.webp


출석체크 +1000P
댓글  82
프로필
베댓
rank
바보라여
2026-06-24
333333333
프로필
베댓
rank
은영설화
2026-06-24
지들이.편한거
프로필
rank
바보라여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333333333
프로필
rank
밤페이군
3
프로필
rank
단팥빵
1,2,4
프로필
rank
은영설화
베플로 선정된 댓글입니다. 지들이.편한거
프로필
rank
달려라이하늬
흰색이 제일 좋습니다
프로필
rank
무사마루
35
프로필
rank
Apink정은지
1, 2번이 편할듯
프로필
rank
찾아드립니다
2 이성적으로 생각합시다 ㅋㅋㅋㅋㅋ
프로필
rank
킁킁이
2.4 전 은근한게 좋더라구요
프로필
rank
칠리새우덮밥
2는 화장실가면…
프로필
rank
맞춤법보안관
@칠리새우덮밥 바지인데용~
프로필
rank
가냘픈파충류
질문이 간호사를 위한 복장임을 알아야 됨..2번일듯~ 환자를 위해선 5번이 좋을듯~
프로필
rank
만대임
2번
프로필
rank
반가운오스카
난 개인적으로 6번 ㅋㅋ
프로필
rank
알앤디맨
편안함, 작업성 등을 고려하면 4번이 간호사들에게는 제일 좋을 것 같은데
프로필
rank
손만안잡고잔다
우리를 위한게 아니고 간호사를 위한거면... 잘 고르겠죠
프로필
rank
지반설계
3번은 뭐랄까... 이벤트 복장 아닌가???
프로필
rank
아주공갈
남자를 위한건 3,5 간호사분들은 2번
프로필
rank
건삼련
1,3,5번은 환자에 대한 진심어린 성의가 느껴지네.
프로필
rank
다정한맹꽁이
1, 2번이 일할땐 젤 편해보이는데, 1번은 시선이 불편할수있으니 2번
프로필
rank
다크폰치레아
3.5
프로필
rank
바쁜벌꿀
이토콘
프로필
rank
루피마스터
2번이 좋습니다~^^
프로필
rank
skkvirus
2번..근데 점프슈트 인가요? 상하의 분리된 의상인가요?
프로필
rank
방콕맨
2번이겠네요. 다른 건 걸리적 거리거나 노출 때문에 환자한테 신경 못 쓸 듯, 노출된 피부가 다쳤다면 감염의 우려도 있고요. 물론 속마음으로는... 옙 다들 생각하시는 걸로...
프로필
rank
알맞은진돗개
5
프로필
rank
Orange16
4번..2번은 화장실 불편할듯
프로필
rank
cowdung
135
프로필
rank
준나인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영비천골드
1번이 뒤태 감상하기에 가장 좋음
프로필
rank
벌레는점
3,5번으로해야지 무조건 그래야 환자들도 아픈게 덜할듯
프로필
rank
뭐든다받아
1.3.5
프로필
rank
혼이담긴구라
5
프로필
rank
상숙달림이
2222222222
프로필
rank
못난못난
암꺼나
프로필
rank
에이아이
남자 환자가 원하는 건 3번이지만, 현실은 2번입니다.
프로필
rank
뚜따뚜띠
실착해서보면 1번이 제일야하고 좋움..
프로필
rank
엉클잭
아유~ 뭘 물어보고 그러세요~
프로필
rank
이쌍
바지가 나을듯
프로필
rank
還擊
2번. 본인도 편하고, 보기에도 편하고.
프로필
rank
레가론
5번이요!!!!!! 난 무조건 5번!!!!!
프로필
rank
진님
6번이요
프로필
rank
fltp777
프로필
rank
두루미235
오~~
프로필
rank
회원정보없음
2 버~~~언~~~ 간호사복을 찾읍시다 AV 환타지 복장 찾지 마시고
프로필
rank
문샤넬
2번이 제일 낫군요
프로필
rank
파랑물감
2번이 가장 좋을 거 같네요 하지만 3번 5번만 보고 있네요
프로필
rank
낼름사마
눈은 5번 뇌는 2번
프로필
rank
용마왕
병동에선 5번 수술실에선 2번
프로필
rank
구국적으로
333
프로필
rank
황금호랑이
특별히 필요한 경우 아닌 이상 우리나라는 대부분 2번이죠.
프로필
rank
killex
이유는 뭇지마시고 한국인은 무조껀 삼입니다!!!!!
첨부파일
프로필
rank
치사빤쓰
닥치고 3번 5번!!
프로필
rank
무릎탁도사
2
프로필
rank
노래가좋앙
2번이 생각보다 잘어울림
프로필
rank
민선생
2번 옷은 사실 별 상관없고 그냥 성격 좋게 치료만 잘해주면 좋겠다
프로필
rank
동화속왕자님
간호사 하면 이거지
첨부파일
프로필
rank
마오덴
3번
프로필
rank
자동인형
354162
프로필
rank
IMissYou
2, 4
프로필
rank
sing9898
3번 하면 약도 의사도 필요 없이 치료 가능
프로필
rank
아이준
2,4
프로필
rank
허리핀새우
1 3 5 7 9
프로필
rank
동네아는애
2,4
프로필
rank
엉덩이성애자
3.5번..
프로필
rank
가엾은북극곰
4
프로필
rank
풍운비
555
프로필
rank
카본스틸맨
수간호사, 간호과장이 그리 입는 건 좀 그렇겠지요?
프로필
rank
하체부실
여러 의미로다가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프로필
rank
짭새
1, 3, 5
프로필
rank
바람이다
2
프로필
rank
토렌트신봉
저도 24
프로필
rank
또헛소리
1.3.5
프로필
rank
세일러프리먼
4번은 80년대에 많이 봤고 2번은 현재 모습이고 3번이 가장 좋네요
프로필
rank
tfgrgd
치골 도드라지는 1번이 진리~!
프로필
rank
삐리리3
간호사가 일하는 사람이지 ... 도대체 업무의 중요도를 모르냐 딱봐도 3번이 일하기 젤 편하지....
프로필
rank
모랄라
떡치기엔 3,5번.
프로필
rank
DJBaM
역시 쓰레기들이 많군~!!
프로필
rank
아르넬
이토콘
프로필
rank
꼬끼억
6번이 아무도 없네....나만 6번이야???
프로필
rank
루레이
2번이 옷이 제일 편해 보이네요. 편한게 최고임 1.3.5.6은 일단 탈락임.
프로필
rank
삶은연어
2, 4가 편할 듯 너무 짧지만 않으면 치마가 편하다는 사람들도 많아서..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제외 >
제목이미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