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간호사 복장 어느게 나음?
[댓글수 (82)]

2026-06-24 (수) 09:01조회 : 12414추천 : 71
https://etoland.co.kr/b/etohumor07/article/9137026
프랑스 트윗인데
우리도 적용되는 질문같아서 한번 올려봄.
병원 이라는 특수성때문에 좀 망설여지는데
난 2번이 가장 무난할것 같음.
2,4 였는데 아무래도 편리함, 기능성으로는 2번이 나을듯함.

프랑스 트윗인데
우리도 적용되는 질문같아서 한번 올려봄.
병원 이라는 특수성때문에 좀 망설여지는데
난 2번이 가장 무난할것 같음.
2,4 였는데 아무래도 편리함, 기능성으로는 2번이 나을듯함.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