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오징어랜드오징어랜드팬더티비
🔥오늘의 HIT 30
인기
[부동산]

곧 입주예정인 서울아파트.jpg

[댓글수 (12)]
rank
고래씨
2026-06-23 () 07:48조회 : 3064추천 : 18

17821057171310.jpeg

17821057171311.jpeg

17821057171312.jpeg

17821057171313.jpeg

17821057171314.jpeg

17821057171315.jpeg

17821057171316.jpeg

17821057171317.jpeg

17821057171318.jpeg

17821057171319.jpeg

178210571713110.jpeg

178210571713111.jpeg

17821057309370.jpeg

17821057309371.jpeg

17821057309372.jpeg

17821057309373.jpeg

17821057309374.jpeg

17821057309375.jpeg

17821057309376.jpeg

17821057309377.jpeg

17821057561820.jpeg

17821057561821.jpeg

17821057561822.jpeg

17821057561823.jpeg

17821057561824.jpeg

17821057561825.jpeg

17821057561826.jpeg

17821057561827.jpeg

17821057561828.jpeg

17821057561829.jpeg

178210575618210.jpeg

17821057698500.jpeg

17821057698501.png

17821057698502.jpeg

17821057698503.jpeg

17821057698504.jpeg

커뮤니티 및 조경 사진들

9월 입주시작


출석체크 +1000P
댓글  12
프로필
rank
더블티탄
초고가 아파트는 부실공사를 피했을라나???
프로필
rank
뜨거운희망
관리비가 얼마일까?
프로필
rank
스타그
래미안트리니원인가?? 형님네가 입주 예정이라 제가 더 설레는 곳. 시설 좋긴 하네요
프로필
rank
미니크크
@스타그 사진은 디에이치방배같아요! 트리니원도 곧 입주예정이죠
프로필
rank
스타그
@미니크크 오~~~ 좋네요. 강남권 재건축들 대단지라 커뮤가 정말... 잘 유지될까 싶다가도 모든게 단지 내에 있으니 다른 곳 안가도 되는건 정말 편할 것 같아요.
프로필
rank
NANUM
철근은 무사 할까?
프로필
rank
밤페이군
커뮤니티를 짓지 말고 그 돈으로 상가를 크게 지어서 마트를 들여와라 그게 100프로 더 이득이다.
프로필
rank
인벤앙카
트리니원이 아니구 현대 더H인데 어느지역인지는 몰겠네요
프로필
rank
상숙달림이
돈이 문제
프로필
rank
개차방
요즘에는 아파트 보면 철근은 몇개 빼먹었을까 층간 소음은 어느정도일까 하는 생각이 제일 먼저 들더군요
프로필
rank
kenaston
관리비 감당할수 있으면 뭐~ 시설 좋네,,,
프로필
rank
버키반즈
관리비가 제일 궁금허다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제외 >
제목이미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